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성비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by 제주길잡이 2021. 12. 16.

오늘은 조식포함 제주도 가성비 호텔을 소개드릴게요

바로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제주 골든데이지호텔 서귀포오션 인데요!

2박을 보내고 왔답니다. 아래 사진 속 처럼

루프탑도 있게 객실도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뷰가 참 좋았던 곳 같아요. 이렇게 문섬도 보이고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졌는데요 ! 너무 멋있었답니다.

요건 호텔 옥상 테라스에서 찍은건데 나중에 이 후기는

차차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도 가성비 호텔 내부로 들어가 보았어요

조명부터 시작해서 감성적이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서 바로

확인 후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PC도 있었답니다.

(룸에는 없으니 PC사용할거면 호텔 1층으로 가세요!)

간단한 인터넷 검색만 가능하답니다. 

 주변에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관광지들이

있어서 위치면으로도 너무 좋은데요

서귀포 여행 계획하는 분들은 가서 시간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숙박했던 룸은 이렇게 거실과

룸이 따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쇼파 옆으로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이

있어서 바깥 경치가 시원스럽게 보였답니다.

또, 체크인 하는 시점에 맞춰서 난방도 틀어주어서

들어가는 순간 따뜻한 기운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요즘 안그래도 날씨가 너무 추운데 정말 센스짱! 

객실도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제주도 가성비 호텔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쇼파 옆으로는 커다란 창문이 있고, 

제가 숙박했던 객실은 조금 고층이였는데요~

서귀포 시내부터 시작해서 푸른 제주 바다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티비 시청하면서 옆 창문을 봤는데

멋진 경치가 펼쳐져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문섬부터 시작해서 새섬까지 멋지게 펼쳐졌어요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낮에는 이렇게 바다 풍경을

저녁에는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또 제주도 가성비 호텔 안에는 금고도 있었는데요

연박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이날 하루 숙박하는지라 사용은 안해봤지만

너무 편리할것 같아 정보를 드리고 싶어서 사진으로 남겨보았어요.

비밀번호 설정법은 금고에 보면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침실과 거실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고요

침실에서 역시 시원스런 바깥 경치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손에 잡힐듯 말듯 펼쳐지는

제주 바다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

침대는 사진 속 처럼 두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거실에는 이렇게 커튼이 있었는데요~

암막 커튼도 있었고 빛이 들어오는 화이트톤에

은은한 커튼도 있었어요. 낮에는 커튼을 다 오픈하고

바깥 경치를 느껴보며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화장실 및 욕실은 블랙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화이트와 블랙에 조화가 멋스럽게

느껴지는 분위기로 되어 있었답니다. 

안에는 타올부터 시작해서 휴지까지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호텔 옥상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바다뷰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말 파노라마 처렴 펼쳐지는

바다뷰가 정말 아름다웠어요. 벤치도 있었고 

공원식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꼭 돌담으로 만들어진 액자 같아 보이기도 했는데요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 단 위험할수도 있으니

안쪽으로 들어가 거나 올라가서는 사진 찍지 마시기 바랍니다!

일몰쯤에는 주변이 붉게 물들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제주도  가성비 호텔 골든데이지 호텔은 일몰 맛집이기도 하더라구요

뭉게뭉게 떠 있는 구름과 그리고 멋진 경치로

두 눈이 힐링하는 골든데이지호텔 !

뷰 좋고 그리고 객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가성비 좋은 호텔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