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렌트카 역경매 어플에서 예약했어요!

by 제주길잡이 2021. 12. 1.
제주 렌트카 파인드제주 역경매 렌터카 어플에서 예약했어요!

 

 

이번에 제주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자차를 이용하려고 했다가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제주 렌트카를 빌리고 여행을 해보았답니다.

그래서 종종 이용하는 역경매 렌터카 어플을

통해 렌트카를 예약하고 가보았는데요

차량 검색 부터 시작해서 예약까지 정말 편하게했네요

정말 파인드제주 역경매 렌터카 어플 없었을땐

렌트카 찾아보는 시간부터 시작해서 예약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이제는 쉽고 간편히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파인드제주', '역경매렌터카'

어플을 검색하면 사진 속 처럼 생긴 어플이 나오는데요

요걸 다운 받아주면 됩니다.

쉽게 렌트카 회사 가격비교부터 시작해서 

예약까지 할 수 있어서 쉽고 빠르게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어플 하나로 내가 가는 여행기간에 원하는 차량을

쉽고 빠르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검색부터 시작해서 예약하는데까지 정말 10분도 

안걸렸던거 같은데요, 정말 빠르더라고요 !

세상 참 좋아진것 같아요 ^^*

차량을 인수받고 제주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저는 제주시를 시작으로 동쪽으로 여행을 가보았는데요

제일 처음 갔던 곳은 추억애거리 랍니다.

이곳은 7080세대 추억의 한국 전통놀이를

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곳이랍니다.

벽화와 바다와 함께 인증샷도 찍으며

추억을 남겨보았는데요, 멋진 사진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요즘 오징어 게임이 정말 핫한데, 한국 전통놀이를

하는 모습을 보니 오징어 게임이 생각나더라고요.

바다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난 후 에는

제주 렌트카 타고 동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았어요

스누피가든을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이곳은 제주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귀여운

스누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스누피의 역사 등도 알 수 있는데요

스누피 포토존에서 감성사진을 담고 

스누피 테마존을 꾸며진 산책길을 따라

거닐며 추억을 만들어보았네요~

따라비오름도 가보았답니다. 억새와 함께 물드는

풍경이 정말 낭만적이었는데요, 억새하면 겨울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거 같아요. 따라비 오름은 난이도가

없지는 않은 오름이라 조금 힘들었는데요

정상에 도착을 하니 오름 주변으로 펼쳐지는

경치로 그 힘든 순간을 잊게 해주더라고요

왜 이 오름의 제주 오름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지를 알것 같아요 !! 이렇게 제주 렌트카를 

대여해서 하루 알차게 돌아보았는데요~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간편히 렌트카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 

이웃님들도 제주여행 시 렌트카 예약할때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