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그랜드 하얏트 제주호텔 2박후기!

by 제주길잡이 2021. 6. 8.

제주드림타워 라고 불리는 그랜드하얏트 제주호텔에서

2박 호캉스를 보내고 와 보았는데요~ 

안에는 심플 모던한 객실 부터 시작해서 수영장 등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숙박을

보내고 왔는데요, 제주 번화가 노형에 있어서 

주변에 대형 마트와 병원 등 시설도 많이 있어서

편안하게 숙박을 할 수 있답니다.

저는 뛰놀자 사이트를 통해 제주호텔 예약하고 갔어요!

유명한 호텔, 펜션, 리조트 등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처음에 들어갈때 건물 외관을 보고 한번 놀라고

들어가서 웅장함이 느껴지는 로비 보고 놀라고 

놀라움이 가득한 곳인데요~ 사진 속 처럼 웅장한

크기로 건물이 이루어져 있어요~ 주변에 높은 건물이

꽤 많은데, 그 중에서도 제일 눈에 띄는 그런 곳인것 같아요!

로비도 심플한 분위기로 되어 있는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이루어져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반짝반짝 빛이 난다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규모에 정말 놀라게 되는 것 같아요 !!

이렇게 동그란 모양으로 되어진 조형물도 있고

조형물은 나뭇잎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멋스런

느낌이 드는데요, 감성 가득 하더라구요~

속으로는 조명이 있어서 밝게 빛을 비추어 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벽면에 있는 액자도 역시

멋스러웠는데요, 큰 액자 부터 작은 액자까지 크기와

안에 그려진 작품들이 각기 달라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희 부부가 예약한 객실은 이렇게 베드가

두개 비치 되어 있는 룸이구요, 바닥은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신발 벗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저는 카펫으로 되어져 있는 바닥 보다는 이렇게

원목으로 되어진 객실이 더욱 친근하고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바닥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일들이 더 많거든요~

카펫은 아이들이 생활하기에도 불편한 점이 많답니다.

2인만을 위한 객실이 아니여서 가족단위에

분들이 숙박을 하기에 딱 좋았는데요~

사이즈도 넓게 되어져 있고, 베드도 두개가 비치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누워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침대 뒤로는 쿠션식으로 되어 있어서

잠시 침대에 기대어 앉아 책을 읽거나 

시간을 보낼때도 편안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전체가 하얀색으로 폐인트가 칠해져 있어서

심플 모던한 느낌이 가득 들었는데요

생각했던거보다는 공간도 넓고,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이 있어서 바깥 경치도 시원스레 보였어요

뷰는 같은 객실이여도 다르더라구요!

친구 부부가 숙박한 객실은 이렇게 베드가 하나가

비치되어 있는 객실이랍니다. 저희는 아기 포함 3인이라

위에 객실을 선택햇고, 친구는 2명 뿐이라 이객실로 선택!

친구 객실도 구경을 했어요, 저희 객실과 비슷하긴 한데

사이즈와 침대 사이즈가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도 달랐어요!

침대가 푹신해서 누우니 금방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요즘 관광하기에도 불안하고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은데요, 한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정말 강추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침대에 누워서 티비를 보며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바깥 경치를 보며 시간을 보냈는데요,

내부에는 또 테이블과 쇼파도 있어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물론 원목 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바닥에도 앉을 수 있지만, 의자에 앉는게

편안하기는 하더라구요~

안에는 미니바로 맥주와 생수 그리고

라면까지 있어서 장을 보고 올 필요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해서 편안하게 2박 숙박하고 가네요.

집이 물론 제주라고 해도 이렇게 호텔에서

숙박하는 느낌은 또 다른것 같아요~

창문 밖으로 펼쳐진 멋진 뷰 ! 

한라산 부터 시작해서 주변 도시에 모습이

눈 앞에 펼쳐졌는데요, 특별한 뷰는 아니지만,

밤이되면 도시에서 펼쳐지는 불빛으로

야경을 보는 재미도 가득한것 같아요 !!

쇼파 뒤로는 또 이렇게 감성적인 그림이

그려져 있는 액자가 있었는데요, 

똑같은 그림인데 각기 다르게 표현해서

꼭 다른 작품을 보는 듯 했어요~

침대 옆으로는 두다리 쭉 뻗고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휴식을 보낼 수 있었어요.

욕실 부터 시작해서 이렇게 공간 하나하나까지

세련되고 감성적이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브라운과 화이트톤이 곁들여진 곳이었어요.

그리고 화장대 쪽도 잘 갖추어져 있고,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어서 먼지 한톨 없더라구요~

이렇게 객실안에는 커피머신도 있었어요.

커피머신이 있다는게 정말 오잉? 했어요

커피 머신 덕분에 마치 카페에서 차한잔에

여유를 즐기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창 밖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즐겨보았어요

모닝 커피 정말 제 로망이었는데~~ 굿!

이렇게 커피와 차 그리고 캡슐 등 있어서 

원하는 차를 즐길 수 있답니다. 깔끔하게

비치가 되어 있어서 눈으로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이렇게 시설 하나하나가 고객을 생각하는 분위기로

되어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호캉스를 제대로 하고 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객실에는 샤워가운도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옷걸이에 이렇게 정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객실 곳곳에는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소품등을 보관할때도 편리하더라구요!

화장실도 역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액자도 있고, 정말 어느 하나 빈틈없이 고급스럽게

이루어져 있어서 하루를 숙박을 하더라도, 

똑같은 돈을 내고 숙박을 하거면 저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숙박을 할거 같아요 !

또, 이렇게 금고도 있어서 귀중품도 보관을 할 수 있고

저는 연박으로 숙소 이용을 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연박으로 이용시에는 객실 청소를 부탁하는 부분도 많잖아요~

그때 사용해보면 좋답니다. 조금 걱정 되는 분들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문고리도 금색으로 되어 있고, 가구와 침대 하나하나

고급 자재와 가구 등으로 비치되어 있어서 

멋스러움이 느껴지고 럭셔리한 하루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괜찮다고 주변에 입소문이 나서 만실인 경우가 많더라구요~ㅠㅠ

역시 괜찮은 호텔은 금방 입소문 나는것 같아요!

그리고 건물 안에는 이렇게 수영시설도 갖추어져 있는데요

건물을 보면 가운데 동그란 부분 있잖아요.

그 위에가 바로 이렇게 수영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주변 도시뷰를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렇게 위에서 아래로 보니 작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크기가 커요 !!! 

 

사진으로 보여주기는 한계가 있어

수영장은 영상으로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수영장 옆으로 썬베드 등 비치가 되어 있어서

잠시 기대어 앉아 휴식을 보내도 되고,

물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오셨다면 수영시설까지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2박은 럭셔리한

호캉스를 보내고 싶었는데요~ 그런 제 맘에 쏙 드는

휴가를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던것 같아요~

1박 제주호텔 숙박하는데 숙박비가 많이 드는데

뛰놀자 사이트를 통해 최저가로 예약하고 가서 

비용적으로도 모두 만족했는데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