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내가 선택한 제주시 맛집 크랩팟테우!

by 제주길잡이 2021. 2. 8.

식당 바로 옆으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뷰가 좋은 곳인데요! 

저번에는 랍스터 라면을 먹으러 왔다면, 이번에는 해산물과 랍스터를 

먹으러 왔답니다. 푸른 바다를 보면서 해산물을 즐겨보았는데요

입안 가득 퍼지는 식감이 정말 꿀맛이었었던거 같아요

주변으로는 돌담도 있고 제주의 자연 소리를 즐겨보면서

식사를 기분 좋게 즐겨볼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요

크랩팟테우는 내도동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는 차량으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답니다.

사람 적은 시간대를 선택을 하여서 다녀왔답니다.

거리두기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즐겨보기로 했어요~

내부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진 

넓고 쾌적한 곳에 있구요,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해볼 수 있었답니다. 통유리로 되어진 곳에서는

제주 바다가 정말 멋스럽게 펼쳐지더라구요~

그림이 따로 없었던 멋진 절경이 아닐까 싶네요

엔틱하면서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부터 시작해서 해산물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

해산물들로 눈이 즐거웠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해산물의 향기가 정말 가득했답니다. 그리고 다른 곳 답지 않게

양식도 같이 즐길 수 있던 제주시 맛집이였답니다.

이렇게 해산물 위에 올려진 랍스터 !

이날은 정말 해산물을 배터지게 먹을 수 있던 날이였는데요

마치 랍스터가 해산물들을 품고 있는 듯 멋진 비주얼을 보여주었어요

안에는 홍합과 전복 야채 등등 가득 했답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나왔는데요, 샐러드와 함께 하면 꿀 조합 

비닐 장갑을 끼고 랍스터를 두손으로 들어보았어요

정말 두손으로 들기에도 놀라운 크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양 집게발을 잡고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ㅋㅋ 

랍스터는 식당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분리를 해주신답니다.

그래서 랍스터와 사진을 찍으실 분들은 바로 사진 찍고 드셔보세요!

제주시 맛집 크랩팟테우에서는

이렇게 전복도 먹을 수 있는데요~

오동통한 살이 들어간 전복 정말 쫄깃쫄깃하니

맛있어 보였던거 같아요, 제 입맛을 사로 잡는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해산물이 싱싱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하나하나를 다 분리를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속이 정말 꽉 차 있었던 해산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랍스터도 능숙하게 분리를 해주시더라구요

랍스터 분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다시 한번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보내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 ^^

랍스터도 속살이 정말 새하얗게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입안에 넣는 순간 퍼지는 해산물의 향이 좋았던거 같은데요~

맛난 음식과 서비스까지 정말 좋았던 곳 같아요.

크기가 정말 대단했던거 같아요 ~ 놀라울만큼한 크기!! 

안에 들어간 살부터 시작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그리고 이곳은 단순히 해산물을 보는 재미만

있는게 아니고 까 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두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곳 같아요~

흰 속살이 정말 가득 들어가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해주었답니다. 해산물 하나하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굿굿!!

망치로 팡팡 두드리면서 해산물을 분리해서

먹어보았어요~ 멋진 자연과 함께 말이죠 !!!

이렇게 다른 곳 답지 않게 분리해서 먹을 수 있으니

더욱 특별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산물은 또 소스에 찍어서 먹을 수 있어서 

내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존맛탱이었어요!!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제주시 맛집 크랩팟테우!

멋진 경치와 함께 하니 더욱 좋았던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눈 앞에 펼쳐지는 바다가 정말 그림 처럼 눈 앞에 다가왔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경치가 정말 시원스레 보였어요

이날은 정말 푸른 하늘도 더해져서 완벽했답니다~~

그리고 통유리 너머로는 이호테우해수욕장에 모습도 보였어요!

빨간색과 하얀색에 등대도 있고 바로 옆에 있는 도두봉도 보이고.

막힘없이 탁트인 풍경이라 더욱 멋있답니다.

제주시 근처 전망 좋은 식당을 찾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해주고 싶은 크랩팟테우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입이 다 즐거워 지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