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이호테우해수욕장 맛집 랍스터 & 킹크랩!

by 제주길잡이 2021. 1. 11.

바로 앞에 푸른 제주 바다가 보이고 

그리고 푸른 하늘이 반겨주는 곳에 있는데요

바로 앞으로는 이호 목마등대도 있습니다.

두개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그림 같은 배경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제주 이호테우해수욕장 맛집

크랩팟테우에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수조 안에는 큰 집게발을 가진 킹크랩과

랍서타 가득 했는데요, 주무을 하면 이렇게 수조에서

잡아서 바로 요리를 해준답니다. 그래서 더욱 담백하고

맛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킹크랩을

잡아주었어요 ~~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는 푸른 바다와

그리고 하얀색과 빨간색에 등대가 보였답니다.

서로 등을 지고 마주 보는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방파제와 함께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어요

그 풍경을 바로 크랩팟 테우에서 볼 수 있어서 뜻 깊었던것 같아요!

벽면으로는 크랩팟 테우 하고 적혀 있었구요

랍스터와 새우 모양에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정말 바다의 향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그림이었던것 같아요

빨간색과 파란색 글씨로 적혀 있었습니다.

크랩팟테우 모양 처럼 동글동글 하게 되어져 있었어요!

제주 이호테우해수욕장 맛집에는

이렇게 트리도 있었습니다. 예쁘게 장식이 되어져 있었고

그 밑으로는 선물들도 있었어요, 연초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는 해산물을 먼저 주문을 해보았어요 !

사진 속 처럼 해산물이 한가득 나왔어요~

안에는 홍합, 새우, 조개, 전복과

채소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해주었어요

정말 해산물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입안에 넣는 순간 바다의 향기가 가득 퍼지더라구요!

바다를 한가득 입에 담은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

그리고 킹크랩은 정말 안에 살이 꽉 차 있더라구요~~

안에 정말 살이 안 꽉 차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붉은색에 빛깔을 보여주어서 더욱 맛스러워 보였던것 같아요

맛있는 킹크랩~ 직원분께서 손질을 해주었답니다.

곳곳 살들을 잘 분리를 해주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살이 입안에 쏙 하고 들어가더라구요 ^^!

이렇게 거대한 발을 가지고 있었어요 

서 있는 듯한 모습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빨간색으로 맛있게 삶아져서 나왔습니다.

윤기도 정말 좌르르 흐르고 맛있어 보였던것 같아요

정말 니가 게 맛을 알아? 라는 맛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 !!

비주얼에 감탄 또 감탄 했답니다 ~~^^

그리고 이렇게 살을 잘 분리해서 먹어주면 끝 !

안에는 정말 살이 가득 차 있었는데요, 

맛있는 비주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예쁘게 분리를 해서 먹기 좋게 나왔더라구요

정말 남김 없이 먹어보았던것 같아요 ~ 어느 하나 남기기가 아깝!

그리고 랍스터도 분리를 해보았답니다.

빨간색으로 되어 있었고 안에는 역시 살이 꽉 차 있어요

킹크랩과는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이렇게 주문을 하면

가격이 많이 나가기는 하는데, 그래도 이왕 먹는 거 푸짐하게

즐겨보고 싶어서 킹크랩과 랍스터 모두 주문했어요 !

이렇게 가운데를 가위로 잘 다듬어 주면 되는데요!

그럼 안에 살이 그대로 나온답니다. 

살이 정말 통통하게 꽉 차 있는데요, 

짭쪼롬한 식감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담백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

빨간색으로 되어져 이썽서 맛스럽게 보였어요~

이렇게 안에는 살이 가득 차 있었는데요

한입에 넣는 순간 퍼지는 식감이 정말 존맛탱!

쫄깃하면서도 맛있는 식감을 보여주었답니다.

푸른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해산물 타임 !!

다양한 해산물을 즐겨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입안에 넣는 순간 정말 맛있음에 엄지척이 나올거에요! 

식사를 다 하고 난 후에는 이호테우해수욕장 산책도 하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