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 제주 랍스터 해물라면!

by 제주길잡이 2021. 1. 18.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에서 제주 랍스터 해물라면 즐겨보세요~

푸른 바다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곳에 크랩팟테우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간판에 적힌 글귀 부터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겨서 제 맘에 쏙 들더라구요

제주 바다와 그리고 빨간색을 그대로 담은 색이였답니다.

이곳에서는 귀여운 캐릭터도 있어요, 오직 크랩팟테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였답니다. 동그란 눈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렇게 붉게 물드는 자연 풍경으로 노을지는 모습이 

정말 예뻤던것 같은데요, 멋진 풍경을 바라보면서 

맛있는 랍스터를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왕 집게발을 가진 랍스터와 그리고 대게 등등

해산물로 한가득 차려진 곳에서 랍스터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가 정말 그림 처럼 눈 앞에 펼쳐졌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경치가 그대로 실내로 들어왔어요

잔잔한 파도의 소리가 음악 처럼 귓가에 가득 전해졌답니다.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어보면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었어요 !

벽면으로는 이렇게 랍스터와 킹크랩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닷속을 한가득 담은 듯한 비주얼을 보여주었는데요

꼭 벽을 뚫고 나올것만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웅장함을 가득 느낄 수 있었던것 같은데요~

사진 속 처럼 큰 집게발을 가진 킹크랩도 있었어요 !

바다를 그대로 담은 듯한 착시 현상에 그림들이었어요

정말 바다가 그대로 앞으로 나올것만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멋진 그림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바다를 한가득 느껴보면서

시간을 보내볼 수 있었던것 같았답니다.

아래 처럼 큰 집게바을 가진 랍스터도 있었답니다.

바다를 헤엄치고 있는 모습이 정말 멋스러워 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그곳을 헤엄치고 있는 물고기들도 보였답니다.

뽀글뽀글 기포까지 디테일하게 그려 놓았던것 같아요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껴보면서 크랩팟테우에

매력에 빠질 수 있었답니다., 그림을 배경삼아 사진을 찍어도

재밌게 나올것만 같더라구요^^

이렇게 벽면에는 크랩팟테우에 꽃게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동글동글한 집게발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어요~

크랩팟테우 캐릭터와 함께 하는 시간 ! 

정말 꿈만 같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명도 그렇고 정말 멋스럽게 꾸며져 있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원목으로 되어진 테이블도 있었답니다.

테이블도 하나가 아닌 여러개가 있어서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속 처럼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해산물을 즐겨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딱새우와 그리고 전복, 홍합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이건 제주 해물라면에 비주얼이구요

이곳에는 해물라면을 비롯해서

제주 랍스터 해산물라면 등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어요!

국물도 역시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입안에 넣는 순간 퍼지는 해산물에 향기가

일품이었던것 같아요,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딱새우는 잘 손질해서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랍스터가 한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랍스터도 먹고 그리고 딱새우까지 즐겨보는 시간

정말 꿈만 같은 시간을 즐겨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랍스터가 정말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

안에는 정말 살이 오동통하게 꽉 차있었답니다.

이렇게 처음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주고 나중에는

손질을 해주어서 안에 있는 살만 먹을 수 있답니다.

그대로의 식감을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요,

국물을 먹는 순간 퍼지는 해산물에 향기가 좋았어요 !

국물이 맛있어야 라면도 역시 맛있는것 같아요!

이렇게 한상 듬뿍 제주 랍스터 해산물 라면이 차려졌는데요,

안에는 딱새우와 홍합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바다의 향기를 그대로 즐겨보면서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식사를 다 하고 난후에는 근처에 있는

제주 이호테우해변으로 가셔서 빨간색과 하얀색에

목마등대를 바라보며 산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