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입맛을 사로잡는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0. 8. 19.

이곳은 근처 주민 분들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인데요~ 바로 그곳은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 고두물 입니다.

제주 대명리조트는 함덕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요즘 물놀이를 즐기러 많이들 가는데, 물놀이도 즐기고 그리고

고두물 식당에 가셔서 맛있는 음식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이 바로 고두물 식당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입간판이 크게 있어서 멀리서도

정말 한눈에 들어오는것 같아요~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가 정말 쉽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면 시원한 내부가 펼쳐져 있구요, 

다양한 음식을 즐겨볼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요!

왕갈비탕, 소머리곰탕, 내장탕, 해장국 등등

정말 한국 탕요리를 모두 모아둔것 같은데요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여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왕갈비탕으로 주문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갈비에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은것 같은데요

담백한 국물도 정말 진국이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왕갈비탕, 소머리곰탕, 내장탕 등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식사메뉴 부터 안주 메뉴까지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 음식을 선택을 하고 먹어보면 됩니다.

그리고 고두물 식당을 추천하는게 아래 처럼 후라이팬이

있어서 셀프로 계란후라이도 먹어볼 수 있어요!

계란 후라이 같은 경우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불판이 어느정도 뜨겁게 달궈지면 계란을 

놓고 튀겨서먹으면 되는데요 ~ 소금을 숑숑 뿌려주면 됩니다!

저는 이 집오면 계란후라이 먹는 재미로도 오는것 같아요!ㅋㅋㅋ

아삭아삭하게 잘 익은 김치 !

비주얼이 정말 폭팔적이었는데요 

김치는 밥위에 얹어서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신 김치가 아니라 만든지 얼마 안된 김치에 식감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는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은데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그리고 고추와 양파도 먹어볼 수 있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던것 같은데요

요렇게 구성도 알차게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반찬이 특별하게 화려하진 않아도 제 입맛을 자극하기에는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 ㅋㅋㅋㅋ

아 그리고 배추도 나왔어요 !! 배추는 된장에 싸서 먹어도 일품인데요

요건 제가 같이 주문한 갈비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두배로 맛있답니다. 배추를 펴고 그 위에 쌈장을

올려서 같이 먹어주면 되는데요~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

역시 채소는 겉으로 보기에도 신선한지 안 신선한지 알 수 있는것 같아요!

밥은 이렇게 돌솥에 나와서 따뜻한 밥을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밥솥에 붙은 밥은 나중에

누룽지 식으로 숭늉으로 먹어도 맛이 좋더라구요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밥 다 먹은 후 즐겨보면 좋답니다 ~~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 안에는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요, 담백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인삼이 들어가 있어서 마치 삼계탕을 보는듯한

비주얼이 느껴지기도 했구요, 담백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국물은 부드럽고 또, 건강식이여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한 뚝배기 건강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어요

안에 건강을 가득 담은 맛이여서 정말 맛있게 먹어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또 뼈에는 고기가 가득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왕갈비가 들어가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안에는 이렇게 인삼도 들어가 있었는데요

입안 가득 건강해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국물도 보양식이라 정말 진국이고, 정말 요런 갈비탕이라면

일주일 내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일주일 내내 먹어도 질리지가 않을 것 같아요 !!!

저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고기를 즐겨보았습니다

고기 살이 정말 가득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손으로 들고 산적 처럼 ㅋㅋㅋ 뜯어 먹어도 될것 같았어요

비주얼도 정말 굿이고 맛도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배달되 가능해서 제주 대명리조트 숙박하는 분들은

배달을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국물이 정말 진한게 보이시죠? 

건강이 가득 담겨 있어서 건강하게 맛있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정말 몸 속 가득 건강한 기운이 가득 느껴졌던것 같아요

함덕해수욕장에는 고두물 처럼 이렇게 대중적인 음식은

많이 없는것 같은데요~ 고두물에서 누구나 좋아하는 한식을 

즐겨보면서 맛있는 식사해보시기 바랍니다.

먹기 좋게 고기는 잘라서 먹어주면 됩니다.

정말 고기가 뚝배기 사발 다 꽉 차도록 나왔던것 같아요

배부르게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국물에 밥을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어떤 방법으로 먹든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은 저녁까지 문을 열어서 

점심 혹은 저녁식사를 즐겨보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함덕해수욕장이나 제주 대명리조트에 숙박 중이라면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