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스러운 제주 산방산 카페

by 제주길잡이 2020. 8. 12.

제주,제주 스럽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이색적인 제주 산방산 카페가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효은양갱 입니다! 이곳은 한라봉을 테마로 한 양갱을 맛볼수 

있는 곳으로 제주 안덕면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서 잠시 앉았다가 쉬면서 여유를 누릴 수 있는데요,

이곳에는 한라봉을 테마로한 음료 부터 시작해서 양갱까지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날씨가 화창한날 효은양갱을 찾아서 디저트를 즐겨보기로 했어요!

전망은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적한 공간에 있어서

여유로움이 가득 느껴지는 것 같았는데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귤을 표현을 해놓았더라구요

제주스러운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곳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요즘 음식 사진들 감성샷 많이 찍잖아요~ 딱 그느낌 그대로였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조그맣게 마련이 되어 있었구요

카페는 1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양갱과 그리고 음료를 주문을 했어요

상큼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이 가득 느껴지는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입안가득 퍼지는 맛이 비타민c가

가득 퍼지는 것 같았어요!

한라봉양갱선물세트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양갱이 모양이 예뻐서 선물 용으르도 좋을것 같아요

정말 저는 양갱을 보는 순간, 진짜 한라봉인줄 알았어요

싱크로율 100 프로 였습니다 !!!!

가격은 위에 메뉴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예쁜 포장지에 담아서 포장을 해주는 것 같았어요

포장박스도 예쁘고 해서 정말 선물용으로 제격이더라구요!

내부도 역시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아늑한 공간에서 편히 쉬었다갈 수 있겠더라구요~

제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그런곳이였습니다.

한라봉 색상에 맞춰서 노란빛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밝은 색에 빛깔이 정말 더욱 내부를 밝혀주는것만 같았는데요

편안한 곳에서 편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조명도 곳곳에 켜져 있고 아늑함 그대로였답니다.

이렇게 제주도 백록담을 닮은 바위위에 한라봉 

모양에 양갱을 올려두는데요~ 모양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탱글탱글함이 그대로 느껴지는것만 같았어요

양갱이 어쩜이리 한라봉 같은지, 왠지 껍질을 깔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투명한 컵안에 담겨져 있어서 

한라봉에 빛깔이 그대로 느껴졌던것 같아요

겉으로 보기만해도 새콤달콤한 향이 가득 느껴졌답니다.

반짝이는게 정말 윤기도 있고, 맛스러워 보였어요

맛도 새콤달콤한 한라봉에 맛을 가득 담아서 더욱 맛있었답니다.

신선한 한라봉 알갱이까지 보였던것 같은데요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아서 선물용으로 정말

제격인것 같아요 ~! 인스타 사진을 업로드하기에

정말 좋았던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모양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 였어요 !

속을 보여주는 사진은 없었지만 속도 뭔가 상큼해 보이는게

귤을 그대로 담아 놓은 듯하고 맛스러운 비주얼에

시선을 빼앗겼던것 같아요 !

포장을 하고 가면 냉장보관은 필수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효은양갱에을 다녀오고 난 후 근처에 있는 오설록에 다녀왔어요~

초록빛으로 가득 물든 오설록티뮤지엄 !

이곳은 녹차밭으로 싱그러운 경치를 보여주는 곳인데요

주변에 푸릇푸릇한 나무들 부터 시작해서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내볼 수 있습니다.

녹차향기가 절로 느껴지는것만 같았는데요~ 

떠나요~ 둘이서~ 성시경에 노래가 생각나는것 같았어요!

녹차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보았는데요

싱그러운 향기가 사진 가득 전해지는것 같았어요

녹차에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효은양갱 근처에는 산방산, 오설록,

용머리해안 등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서 함께 즐겨보면 좋더라구요!

이렇게 녹차로 만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맛볼수 있는데요

이곳에 가면 꼭 즐겨보아야할 메뉴이오니 가셔서

녹차에 맛을 느껴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

사진 속 처럼 비주얼이 좋은 녹차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드셔볼 수 있습니다.

녹차와 제주 전통 차 문화와 역사가 깃든 찻잔들도 볼 수 있는데요

서쪽 여행할때 코스로 함 제주 산방산 카페 효은양갱이랑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