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캐릭파크 꿀잼!

by 제주길잡이 2020. 4. 24.

최근에 다녀 온 화조원 이곳은 정말 언제가도 즐거움이 가득한것 같아요

입구에서부터 킹콩이 반겨주고 글고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렇게 화가난 킹콩이 있어요 

큰 손으로 자동차를 부수고 있는 모습이 잔뜩 화가 나 있는것 같았는데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돌하르방도 있고, 그리고 캐릭파크 외관에는 

공룡등 그림이 그려져 있답니다~ 먼가 안으로 들어가면 신기한

볼거리가 가득할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이렇게 들어가는 입구 앞에서는 킹콩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곳도 있고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눈 앞에 펼쳐져서 즐거움이 가득했어요!

이런곳이라면 정말 재밌게 즐겨볼 수 있는것 같은데요

표정이 정말 리얼하지요~ 킹콩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킹콩과 함께 사진을 찍고 난후에는 이렇게

영화 속에서 볼법한 트랜스포머 로봇도 있었어요

삐그덕 거리면서 움직이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노란색으로 되어져 있고 알록달록 화려한 불빛이 펼쳐졌어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빅재미가 가득했던 캐릭파크!

들어가면 이렇게 제주도 사투리로 적힌 공간이 있었는데요

뭐하멘? 따꾸 인?언? 이렇게 적힌곳도 있고,

제주도 사투리를 캐릭터로 재밌게 표현을 해두어서

정말 귀에 속속히 들어왔던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 속 처럼 코끼리도 있었답니다.

개미가 코끼리를 들어 올리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영차영차 하면서 코끼리를 들어 올리더라구요!

그리고 게임 체험관도 있었어요

이곳은 정말 몸을 직접 움직이며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가득했는데요~ 직접 움직이면서 볼링도 해보고 권투 게임도 해보면서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다이어트가 저절로 되는

그런곳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로봇캅도 있고 정말 영화 속에서

볼법한 캐릭터들이 한가득히 있었습니다!

이런곳에서 즐기는 캐릭파크 체험은 정말 즐거울것 같아요

로봇캅이 금방이라도 움직일것만 같았던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건담 입니다. 정말 건담은 매니아층이 많은데요

만화속에서 금방 나온듯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로봇캅 보다 크기가 커서 정말 놀라웠답니다.

캐릭파크에는 이 처럼 다양한 놀이와 함께 피규어도 

만나볼수 있어서 정말 빅재미가 가득했던것 같아요

슈퍼 히어로들이 정말 한곳에 다 모인것 같아요 !!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영화 속 캐릭터죠! 아바타도 볼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내부에는 물고기 잡기 체험을 할수 있는곳도 있었어요

화려한 불빛으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안에는 물고기부터 시작해서 꽃게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좌석으로 물고기 잡는 체험을 할 수 있고 그리고

앞으로는 잡은 물고기들을 담는 통도 있어서 즐겁게 즐겨보았아요

포크레인 체험도 할 수 있고, 정말 체험이 다양했어요

저도 덩달아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보내보았던것 같은데요

포크레인 같은 경우는 삐그덕 움직이는 소리가 정말 실제

포크레인을 운전을 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재밌었어요^^

이렇게 나비와 함께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구요

나비가 팔딱팔딱 움직일것만 같더라구요^^

이런곳에서 찍는 사진은 정말 멋있는 사진이 탄생할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야외로 나가면 실내놀이공원과 튜브썰매장도 있고해서

정말 즐겁게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빅재미가 한가득!!!

캐릭파크는 정말 끝났다고해서 끝난게 아닌것 같아요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해서 스트레스도 풀리는것 같아요

그리고 3관에는 녹차족욕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 옆으로는 숲속바이크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빅잼!!!

에어바운스 체험도 즐길 수 있는데요 

안에는 사과도 있고, 사자도 있고 마치 동심으로 

돌아가는것 같은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푹신푹신하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어른도 들어가도 된다고 하여

저도 정말 애들과 땀 흘리면서 놀았던것 같아요!

에어바운스 체험장은 총 3개로 이루어져 즐겁게 체험을 할수 있답니다.

안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가득하고 알록달록 하게 되어져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 보았답니다~ 미끄럼틀도 있고 

동그란 공 모양이 되어진 곳도 있고해서 구르고 뒹굴고 하면서 

놀았던것 같아요 ㅋㅋ 진짜 다이어트가 저절로 될수 밖에 없어요

이제 곧 있으면 어린이날이 다가오는데요~ 아이와 함께 이색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캐릭파크로 가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길잡이 유튜브에서는 캐릭파크 무료 입장권과

제주도 관광지, 숙박, 식당, 카페 등 무료쿠폰을 주고

제주도 여행 정보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평일 오후 12시 30분에 진행하오니 본방사수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