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흑돼지 맛집 고기에 맛이 일품 돈사촌!

by 제주길잡이 2020. 1. 16.

 

제주도 흑돼지 맛집 육즉 가득한 고기에 맛이 일품인 돈사촌!

붉은빛을 띠고 있어서 맛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반짝반짝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게 너무 맛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비게와 고기가 일정한 비율로 되어 있어서 환상적인 맛을 보여준답니다.

비게 부분에는 도장도 찍혀 있어서 정품 흑돼지임을 인증해주었는데요

맛있는 돈사촌 흑돼지 먹으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돈사촌은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되어진 간판에는 빨간색 글씨로 돈사촌 이라고 적혀 

있어요 저는 돈사촌 노형점으로 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이 고기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귀여운 흑돼지 그림도 간판에 그려져 있었어요!

실내는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깡통 테이블도 있었구요~ 블랙색상에 빛을 감돌고 있는게 세련되어 보였답니다!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촌 오픈 시간은 오후대에 오픈을 하여,

오픈시간에 맞게 가느라 조금 더 일찍 갔네여^^

저희는 매번 주문해 먹는 메뉴 흑돼지 근고기로 주문을 했어요

이렇게 검은색으로 되어진 뚝배기에는 계란찜이 한가득 

담아져서 나왔는데요~ 안에는 파가 숑숑 뿌려져 있었구요

담백하면서도 맛스러운 비주얼을 뿜뿜 보여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뚝배기 옆으로는 파김치, 콩나물, 양파지 등 

다양한 밑반찬들도 나와서 맛스럽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요런 상차림이라면 금방 밥을 뚝딱 할것 같네요! 

그리고 돈사촌은 다른 제주 노형 흑돼지 맛집 고깃집과는 다르게

이렇게 참나무를 이용해서 고기를 구워주어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에 맛이 더욱 일품이랍니다.

꾸르맛탱이인 고기를 맛 볼수가 있어요~

참나무가 고기안에 가득 들어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맛을 보여준답니다.

꼭 햄스터 집에 들어 있는 나무 같지요~?

불판 옆으로 참나무를 넣어주고 나면 본격적인 고기 굽기 시작!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어서 더욱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불판에 두꺼운 고기들을 올리고 맛있게 구워주는중 ~

소리가 정말 지글지글 맛있게도 들려오는데요.

불판에는 멜젓도 함께 올려서 구워줘야 진정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어요!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흑돼지 ! 

비주얼이 정말 일품인것 같아요~ 

한입에 쏙 넣기 좋을 정도로 적당한 두께로 되어져 있어서 

정말 맛스러워 보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건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어서

편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라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는 맛 부터가 다르더라구요

고기와 멜젓 채소 등도 올려주고 맛있게 구워주는 중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가 들려왔답니다!

다 구워지면 옆에 판에 고기를 올려주는데요~

그럼 고기가 타지도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고기를 먹다보면 불판 위에 있는 고기를 다 먹지 못해서 

타는 경우도 많잖아요 그런 불상사가 생기지 않는답니다.

이렇게 한손 가득히 상추에 고기와 마늘, 쌈장 등을 올려서

먹어보았는데요~ 채소에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고기가 어우러져 너무 환상적인 맛을 보여준답니다.

야무지게 잘 먹은것 같아요^^ 이곳에만 오면 식욕이 저도 모르게 터진다는!

불판이 좋은 건지 굽는 내내 연기도 나지 않고

정말 맛있게 고기를 먹었던것 같아요

고기를 먹고 힐링을 가득 충전하고 가는것 같네요

저는 구운 마늘을 좋아해서 불판 위에 같이 구워주었어요.

구운 마늘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찌개도 먹어보았어요~ 

김치찌개는 이렇게 양은냄비에 넣어져서 나온답니다.

안에는 도톰한 고기부터 시작해서 김치까지 정말 한가득히 들어가 있어요

다른곳은 사이드 메뉴는 고기가 많은 곳이 많지 않은데

돈사촌은 찌개에 고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사진 속 처럼 흑돼지가 가득 가득 들어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국물에 맛이 시원하고 정말 일품이였어요^^

꾸르맛탱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던것 같아요~

시원한 국물을 한입 호로록 먹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시원한 맛에 저절로 캬~ 하는 감탄사도 나왔답니다^^

나오는 길에는 노란빛에 감귤도 있었어요!

보기만해도 정말 새콤달콤 맛있어 보이쥬?

안에는 정말 감귤 속이 꽉차 있었는데요

이렇게 감귤철에는 서비스로 감귤도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역시 겨울 철에는 감귤이 최고 인것 같아요

감귤로 마지막에 비타민을 충전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맛있는 흑돼지 먹으러 돈사촌으로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