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협재 맛집 면차롱 보말짬뽕 바다향기 가득!

by 제주길잡이 2020. 1. 7.

바다 향기가 가득한 제주 협재 맛집 면차롱에서

보말짬뽕과 볶음밥까지 먹어보았습니다!

면차롱은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곳인데요

중식이 생각날때 들리셔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 제주 음식 재료로 사용하여 제주에 향기가

가득 느껴지는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협재해수욕장 구경을 하고 난후 들려서 맛보고 왔어요^^

면차롱 주소는 제주시 협재리 1898 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하고 있구요

재료소진시 문을 닫는다고 하니, 방문시 가도 되는지 여쭤보고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도로변에 면차롱이 있었답니다.

제주 협재 맛집 면차롱으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이렇게

입간판도 있었어요 보말짬뽕 그리고 감귤 탕수육을 소개하는 글이 있었어요

감귤 탕수육은 이번에는 못 먹어보았지만 ㅠㅠ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직접 말린 무농약 감귤과 감귤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맛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면차롱은 면과 차롱의 합성어로 차롱은 순수 제주어로

대나무 바구니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주 사람들은 아마 간판을 보고 뜻을 말하라고 하면 

뜻을 쉽게 해석할 수 있을것 같네요^^

제주 협재 맛집 면차롱 내부는 이렇게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구요

넓은 편은 아니고 아기자기한 식당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어요

메뉴판은 손글씨로 직접 작성을 해주었더라구요^^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면 됩니다.

좌식으로 되어진 곳이 아니라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는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음식들도 빠르게 나오는 편이라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보말짬뽕, 볶음밥 등 나왔어요. 그리고 볶음밥과 함께 먹기에 좋은

짬뽕 국물까지 나왔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차려져서 나온답니다.

사진은 볶음밥 입니다! 안에는 새우부터 시작해서 새우튀김 그리고

짜장국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안에는 오동통한 새우가

정말 한가득히 들어가 있어서 씹었을때 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그리고 새우 튀김에 바삭한 식감도 정말 좋았어요

여기에 짜장까지 어우러져 더욱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보말짬뽕도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2,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어졌는데요

안에는 보말과 해산물이 정말 한가득히 들어가 있었어요

얼큰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면도 적당히 잘 삶아져서 나왔더라구요~ 

얼큰한 국물을 먹는 순간에는 정말 감탄사가 나왔던것 같아요!

가격만큼이나 해산물에 양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사진 속 처럼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가 있었구요

보말 등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바다에 향기가 가득 느껴졌던 맛 같아요

얼큰한 국물이 정말 진국이였던것 같아요~!

한입 호로록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었음!

딱 제가 좋아하는 해물 짬뽕 같은 맛이 느껴졌답니다.

이렇게 면발만 먹는것 보다는 해산물과 곁들여서 함께 먹어주면

맛이 더욱 배가 되어서 맛있답니다~~ ^^

볶음밥은 이렇게 짜장소스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더욱 맛이 일품이었는데요.짜장 소스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

단무지를 올려서 먹어주어도 좋더라구요^^ 볶음밥에 가격은 7,000원 입니다.

7000원 가성비도 좋고 그리고 맛도 좋고 해서 

보말짬뽕 주문할때 함께 주문해서 먹으면 맛이 더욱 일품인것 같아요

고소하면서도 짭쪼롬하고 바다에 향기도 느껴졌던것 같아요^^

한수저 크게 뜨고 먹어보았는데요. 숟가락이 정말 자꾸만 가더라구요

중독적인 맛이였어요! 

신메뉴라고 한번 맛보라고 한 버섯완자도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는 버섯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샐러드 채소와 함께 어우러진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위에 뿌려진 소스도 맛있고, 입안 가득 녹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나중에 메뉴로 나온다면 하나 주문을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있는 중식 음식과 함께

맛스러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시원한 보말국수는 바다에 향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맛이였는데요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던것 같아요^^

주문을 한 메뉴 전체 다 만족 했는데요 

제주 협재 맛집 찾는다면, 면차롱에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