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화조원 조류와 동물 구경!

by 제주길잡이 2020. 1. 10.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화조원 조류와 동물 구경!

겨울이지만 정말 재작년에 비해서 날씨가 정말 따뜻한것 같아요.

추웠다 더웠다를 반복해서 정말 감기에 안 걸릴수가 없는것 같아요

오늘은 화려한 색상으로 예쁜 색상에 새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에 새와 동물을 만나볼수 있는 빅재미가 가득한 관광지 화조원을 소개드릴게요!

야외에 동물들이 있어서 되어 있어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예쁜 색을 가지고 있는 앵무새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에

새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가는 길 마다 볼거리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푸른 자연과 함께하는 곳에 화조원이 위치하고 있어서 자연을 느껴보면서 

산책을 즐겨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게 잔디밭도 있어서

정말 자유로이 아이들과 산책을 하면서 즐길 수 있을것 같았어요

이렇게 자연 속에는 나무 벤치도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휴식을 보내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 푸른 나무들이 펼쳐져서 눈을 맑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제가 비염이 있어서 코가 잘 막히는 편인데 시원하게 코를 뻥 뚫어주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자연 치유가 되는 듯 했어요~!

이렇게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화조원에는 야외에 마치

인형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예쁜 새와 동물들이 있어요

그래서 산책을 하다보면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뾰족한 부리와 눈망울을 가지고 있는 새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알파카도 있었는데요~

알파카는 사진 속 처럼 잔디밭에 있어서 가까이서

알파카를 보고 먹이도 주며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까이서 본 알파카 너무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었어요

큰 눈망울에 빠져들것만 같았답니다~!

그리고 길쭉한 부리와 검은 눈동자를 가지고 있던 새도 있었어요

길쭉한 다리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쉽게 접해볼 수 없는 새들이라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우리 안에 갇혀 있는 새들은 만질려고 하던가 하면 안될것 같았어요

만져도 되는 동물과 새만 만지거나 먹이주기 체험을 하시기 바랍니다.

울타리 안에 사람들이 들어간거냐구요?

아니에요~ 오리들은 이렇게 풀어져 있어서 관람객과 함께 한답니다.

뒤뚱뒤뚱 줄을 지어서 이동하는 오리들 정말 귀여웠어요!

이동을 할때도 이렇게 한번에 같이 이동을 하더라구요

자연과 함께하는 공간이라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기프트샵과 올빼미 카페도 함께 있어서 

귀여운 소품들과 인형도 보고 올빼미도 만나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어요!

이곳에 있는 올빼미들은 정말 영화 속에 나오는 올빼미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큰 눈망울과 함께 귀여운 인상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렇게 갈색과 베이지톤으로 섞인 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복실복실 너무 귀여운 올빼미였어요! 큰 눈망울에 정말 빠져들어갈것 같았어요~

그리고 입 쪽 부리도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다른 새들은 앞으로 나왔는데요

아래쪽을 향해서 부리가 되어져 있더라구요^^인형이 따로 없었답니다!

안경올빼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올뺴미도 있었어요

동그란 얼굴을 가지고 있는 올빼미였는데요.

검은색에 털을 가지고 있었어요! 올빼미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화조원에는 온실도 있는데요 투명하게 지어져 있어서 밖에서 안이

훤히 보이고 또 안에서 밖도 시원스레 보이더라구요^^

안에는 온실 속에서 자라는 식물들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에 새들이 있었어요. 화려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앵무새부터 시작해서

정말 볼거리가 다양하더라구요~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었어요^^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에 깃털을 가지고 있는 앵무새들~

색상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겨울 제주도 가볼만한곳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크기가 큰 새부터 시작해서 작은 새 까지 이곳에서는 모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온실에서도 다양한 추억을 만들고 갔답니다! 

초록빛도 파란색도 아닌 색상을 띠고 있는 신비스러운 

분위기에 새도 있었어요! 나무 위에서 저희를 쳐다보고 있었는데요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동물체험과 그리고 자연체험까지 즐겨보았던것 같은데요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어서 빅재미가 정말 가득했던것 같아요

사계절 멋지게 펼쳐지는 자연과 그리고 동물과 새까지 만나보며

화조원에서 막바지 겨울 여행을 즐겨보고 가세요~!

 

화조원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도 즐겨볼 수 있어요! 

영상으로 찍어보았으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