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마사지샵 힐링 백프로 충전하기!~

by 제주길잡이 2020. 1. 6.

제주도 마사지샵 스파브릭스에서 힐링 백프로 충전하고 왔어요!

이곳은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말끔히 풀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파실 가득 아로마 향기로 가득하여 향긋한 향기와 함께

마사지와 스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받을 수 있어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남자친구와 가보았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심플깔끔~ 내부도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이곳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참 좋았던것 같아요. 호텔 내 1층에 자리하고 있어서

숙박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스파브릭스 바로 옆으로 주차를 하고 들어가 보았어요!

저는 전신 관리로 예약을 하고 가보았답니다.

스파브릭스는 이렇게 간판이 네온사진으로 되어 있어요

밑에 있는 애플 컴퓨터와도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내부는 빈티지 스러우면서도 엔틱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답니다.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도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커플 관리부터 시작해서 가족들이 받아볼수 있는 관리와

산후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관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원하는 관리를

선택하여 즐겨보면 됩니다^^

그리고 제주도 마사지샵 스파브릭스는 the 우수 피부미용업소 BEST 선정되었습니다.

더욱 믿고 관리를 받을 수가 있겠지요~?

내부는 이렇게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곳곳에는 화분들도 자연친화적인 느낌까지 들었어요

공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천장도 오픈식으로 되어 있어서

감성적인 분위기로 되어 있었어요~ 꼭 카페 같은 느낌이 들었던것 같기도 했어요!

편안한 복장으로 옷을 입고 나오니 이렇게 따뜻한

차를 내어주셨어요~ 마치 제주 바다를 닮은 듯한 차였는데요

따뜻한 차가 몸속 깊은 곳 까지 따뜻하게 해주고 피로까지 풀어주었어요

따뜻한 차를 마시고 난후에는 족욕을 받아보았어요!

족욕실도 역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쇼파에 기대어 앉아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도록 되어져 있는데요

주변이 잘 준비가 되어져 있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족욕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옆에는 잡지부터 시작해서 수건과 아로마 오일까지 준비가 되어져 있었어요^^

족욕 관리가 끝나고 난 후에는 스파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욕조가 이렇게 두개가 비치되어져 있구요,

와인 등도 있어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가득 느껴보면서

족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 속에 들어가 족욕을 받아보니

전신에 피로가 풀리면서 뭉쳤던 몸이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향초와 와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아보았어요

욕조 안에 들어가서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따뜻한 물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듯한 느낌이 들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아로마 향이 곳곳에 스며들어서 피곤한걸 풀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잠시 스파를 받으면서 눈을 감아서 받아보기도 하고,

자기만에 스타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 곳에서 받는 제주도 마사지샵 스파브릭스!

그리고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아래 사진 속 처럼 조명까지 꺼주어서

더욱 더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정말 제주도 여행 시 필수로 가셔서

피로를 풀러 가보시면 좋은 장소 같아요^^

이렇게 반짝이는 미러볼과 함께 마사지를 받아보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선곡해서 노래도 들어보니

더욱 더 좋았던것 같아요 ㅎㅎ 조용한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발라드로 댄스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신나는 댄스곡을 

들으며 마사지 관리를 받아보면 될것 같아요!

저절로 피로가 풀리면서 힐링이 충전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스파욕조에서는 욕조 안에 작동법으로 

다양한 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더욱 즐겁게 스파를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완벽한 스파 관리로 행복이 두배 였어요!

반짝이는 미러볼과 함께 와인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와인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보니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분위기가 한층 더 후끈후끈 달아올랐던것 같아요

스파가 끝나고 난후에는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정말 몰랐는데 온 몸에 피로가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곳곳을 주물러주면서 피로를 풀어보았는데요

주물러주면서 플어주니까 시원한 느낌이 드는게 제가 몰랐던 곳에도

피로가 많이 쌓여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로마 오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어서 마사지를 받는

손길도 너무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아로마 오일은 심신 안정 시키고 불면증 개선에도 좋은데요~

아로마 향기 때문인지 몰라도 저도 마사지를 받으면서 잠이 스르르 오더라구요

스파를 받으면서도 조금 잠을 청해보았지만.. 마사지를 받으면서도 

피로가 풀려서 너무 졸리더라구요~ 마사지를 받아보면 정말 내 몸에

맞는 관리를 찾기란 쉽지 않은데 스파브릭스에서는 완벽한 관리로

몸에도 딱 맞고 즐거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마사지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제주도 마사지샵 스파브릭스!

피로도 풀어보고 낭만적인 추억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