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

by 제주길잡이 2019. 7. 23.

서귀포 올레시장 바로 옆에 있는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작판장!

시장 구경을 하니 배도 출출해지고 해서 한번 들려보았는데요~

이곳은 싱싱한 회를 파는 곳으로 유명한 곳 이랍니다.

제주도 서귀포 횟집을 찾는다면~ 단연 들려야하는 코스이기도 한데요

계절마다 다양한 회를 제공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넘나 좋답니다~ 가족과 함께하기도 좋은 곳인데요 식당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시에도 편하답니다!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외관 입니다.

이렇게 원목 간판으로 되어져 있답니다!

서귀포회직판장 앞에 있는 수조엔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주문하면 바로 올려지는 신선한 회를 드실 수 있답니다

회는 물론 다양한 스끼다시까지 함께 할 수 있어 

제가 서귀포 맛집으로 정말 추천하는 곳이에요 

또한 회 이외에도 맛있는 식사거리도 많으니 오셔서 제주의 맛을 느껴보고 가세요

회 상차림이에요

다양하게 차려진 상차림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 스끼다시와 회의 조합은 그야말로 군침을 돋게 만들어 주었어요

이때 회 먹은 게 너무나 생각나서 또 한번 방문하게

되었는데 역시 저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는 걸 느끼고 가네요ㅎㅎ!!

따끈따끈한 알밥도 정말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김가루와 알을 섞어 먹어보면 입안에서 알이 톡톡 터지는게

너무나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양념은 어떻게 했는지 집에서도 해 먹고 싶더라구요

밑에 누룽지로 되어 있는 밥도 과자같이 정말 맛있었네요ㅎㅎ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좋을 듯한 알밥이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도 한입 베어무니 입맛을 돋아주었어요

스끼다시가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었네요

인원수에 따라 스끼다시양도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하지만 상이 꽉 차는건 변함이 없었답니다ㅎㅎ

각자 하나씩는 맛볼 수 있는 스끼다시니 맛있게 드셔보세요~

싱싱한 해산물도 예쁘게 꾸며져 나왔어요

쫄깃하고 담백한 전복회와 언제나 맛있는 새우도 나왔어요

게다가 개불과 멍게 등 씹을 수록 맛있는 해산물들이 가득했답니다

회를 먹기전에 먼저 해산물들을 싹쓸이했네요ㅎㅎ

서귀포회직판장에서는 이렇듯 다양한 쓰끼다시가 나와  

회가 생각나면 항상 찾아오게 만든답니다ㅎㅎ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회를 주문하면

이렇듯 한 상 가득 상이 차려지는데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럽지 않은가요?

게다가 가성비까지 좋고 배불리 먹고 갈 수 있어 만족 대만족하는 곳이에요

매운탕은 회를 다 먹은 후에 나오지만 저는 일단 먼저 주시라 해서 이렇게 찍어봤어요

이곳에서 먹고 나올땐 배가 많이 불러 힘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ㅎ

여러가지 종류가 들어간 모둠회도 추천해요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손님과 함께 오신분이면

이 회를 시켜 제주의 다양한 맛을 보여주시길 바래요~

싱싱한 회가 즉석에서 잡혀 올라오니 그 맛이 최고더라구요

쫄깃한 식감도 잊지 못할 것 같아요ㅎㅎ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회를 다 먹은 후에 나오는 탕!!

탕은 지리와 매운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매운탕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탕으로 결정했어요

매콤한 매운탕은 밥과 함께 하기에도 좋아요

회보다 오히려 탕을 좋아하시는 분은 이 매운탕이 너무 맛나다고 잘 드시더라구요

야채도 듬뿍 들어 있어 정말 먹음직스러웠네요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 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할 메뉴랍니다!

탕에는 회을 썰고 남은 생선이 들어있었는데

크기가 어마어마 했네요ㅎㅎ

머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국물이 잘 우려나왔어요

게다가 잘 저어보니 도톰한 살까지 있더라구요

회를 먹고 배가 불렀는데도 매운탕 맛이 좋아 손이 계속 갔네요

매콤한 국물이 계속 입맛을 당겼던 것 같아요^^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더욱 진해졌어요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회를 다 먹고 올레시장도 구경하며 소화를 시켰어요

서귀포 올레매일시장에는 다양한 먹거리들도 많아

사람구경, 주전부리들을 구경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식사를 하고 나서도 후식으로 몇개 사먹고 왔어요

이렇듯 시장에서 회도 먹고 다양한 볼거리도 많으니 

서귀포에 온다면 올레시장을 안들릴 수가 없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한동안 이곳에서 구경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갔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식사를 하게되면 당연 서귀포회직판장이 먼저 생각나는것 같은데요

쫄깃하고 싱싱한 회도 한점 하고 시장도 구경하러 오세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