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화조원 따뜻한후기!

by 제주길잡이 2019. 7. 15.

귀여운 동물과 새로 언제가도 즐거움이 느껴지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오늘 같이 날씨가 화창한날 가보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데요~

상쾌한 공기를 몸소 느껴보며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제주도에는 동물을 볼 수 있는 곳들이 많지 않아서 동물 체험을

하기란 쉽지가 않은데요 이곳에서는 직접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것 뿐만 아니라

그리고 동물을 만지고 사진을 찍으며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물론 동물을 좋아하는 어른들도 있기는 하지만 아이들이 더 동물을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이곳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드리고 싶어요.

아이와 함께하면 대대대대대만족 스러운 곳이거든요~^-^

이렇게 주변에 나무들과 꽃으로 가득한 예쁨미까 뿜뿜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우선 들어가기 전에 매표소에서 매표를 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매표소도 꼭 그림 속 집을 연상케하듯 작고 아담한 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유모차도 있어서 어린 아이와 오신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을듯 ㅎㅎ

들어가기전에는 이렇게 매표소 바로 옆에 있는 지도를 보고 둘러보면 좋답니다.

안내지도를 보면 아쉴테지만, 화조원에 정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이루어짐을 느낄 수 있답니다. 군데군데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자연과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넓은 잔디밭도 있는데요^^

정말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도심 속에서 벗어나 경치가 좋은 곳에서 여유로운 쉼을 보낼수 있답니다.

나무들로 우거진 곳에서 보내는 휴식 ~ 생각만해도 설레이지 않나요~?

그리고 요즘 핫하디 핫한 수국도 있었어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화조원 수국은 노란색과

하얀색에 예쁜 수국이었답니다! 수국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며 인증샷을 여러장 남겨보았어요 ㅎㅎ ^-^

그리고 이렇게 인공 연못 옆으로는 그네 의자도 있었어요.

주변 자연 경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되어진 의자였어요.

의자그네는 아이들에게 진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ㅎㅎ

저희 애들도 보는 순간 그네로 돌진을 했답니다 ㅋㅋ

잠깐 한눈 파는 사이에 의자에 앉아있더라구요 

호수에는 백조도 있었어요. 하얀색과 노란색에 부리를 가진 백조 

정말 사진 속 실사 그대로 였어요.

백조 같은 경우는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이렇게 실제 모습을 보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더라구요

고급스런 자태를 뽐내고 있었답니다.

물속에서 여유로이 헤엄치고 있었어요^-^

그리고 독수리 체험도 해볼 수 있어요.

잔디밭으로 가면 체험장이 있어요.

조련사에 도움으로 체험이 진행되는데요~

우선 팔쪽에 안전 장비를 착용을 하고 독수리가 다가오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삐- 하고 호루라기를 불편 독수리가 팔 위에

착지 하더라구요 ㅎㅎ 무서운 눈매를 가진 독수리가 큰 날개를

펼치면 다가오는 모습에 놀라기도 했지만 신선한 체험이여서 재밌었어요 ㅎ

큰 깃털을 가지고 있는 공작도 만나볼 수 있엇어요.

이렇게 파란색과 하얀색에 공작이었는데요.

어쩜 이리 우아한지~ 우아한 자태에 반해버렸답니다.

다양한 동물 체험을 할 수 있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화조원에서 직접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리 같은 경우는 울타리에 있지 않고

이렇게 잔디밭에 풀어져 있었는데요~

오리 가족은 잔디밭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어요.

제가 다른건 안무서워하는데 오리는 조금 무서워해서

멀찌감치서 바라만 보았어요 ㅋㅋ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토끼들도 있었답니다.

토끼들은 정말 먹이를 잘 받아먹더라구요~

낯도 안가리고 사람을 좋아하는것 같아 보였어요 ㅎㅎ

이렇게 아기 토끼도 있는 반면 큰 엄마,아빠 토끼도 있었답니다.

동물 체험에 끝판왕~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화조원에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앵무새들이 있던 공간도 있었는데요. 

이곳에서는 알록달록한 색상을 지닌 앵무새들이 있었습니다.

분홍색에 앵무새도 있고, 화려한 깃털을 뽐내는 새들로 가득 했는데요

들어서는 순간 새소리가 들려와요 ^-^나무에 이렇게 모형과도 같은

예쁜 새들이 앉아 있답니다 ㅋㅋ 모형인줄?

호루라기를 삐- 하고 부르면 이렇게 손에 새들이 모여드는데요

처음에는 한마리 그다음엔 두마리 점점 모여들더니 정말 안에

있는 새가 다 모여드는것 같았어요.

제 속에서 모이를 먹어서 조금 따끔따끔 아플줄 알았는데

간질간질 하더라구요 ㅎㅎ

큰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앵무새는 크기가 크고 부리도 날카롭고

눈매도 좀 있어서 카리스마가 있어서 조금 무섭기는 했는데

착한 앵무새더라구요 ^-^

조련사님에 도움으로 용기를 내어 먹이를 주어보았답니다. 

제가 좀 겁쟁이거든요 ㅋㅋ

와 ~ 타조다 ~~ ! 정말 없는 동물과 새가 없는 것 같아요

다양한 동물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큰 눈망울과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깃털도 브라운 색상으로 화려하더라구요 !!

긴 목을 가지고 있어서 울타리에 얼굴 삐쭉하고 튀어나왔답니다

아이들과 주말이면 키즈카페로 갔는데 이렇게

올만에 키즈카페나 이런곳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휴식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조원 내에는 카페도 있었어요..

이곳은 올빼미 카페인데요~ 방송에도 나온 인기스타 올빼미가 있어요. ㅋ

바로 동물농장에 나온 올빼미인데요

교육을 받아 온 올빼미라 만져도 순하게 가만히 있더라구요

갈색과 하얀색에 깃털을 가지고 있고 둥글둥글하더라구요^-^

해리포터에 나오는 올빼미도 보이고, 다양한 종류에 올빼미들이 가득했어요.

정말 제주도에 이렇게 다양한 동물 체험을 즐겨볼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 화조원에서 원 없이 구경을 하고 간것 같아요 ㅎㅎ

그늘이 많기 때문에 더운 여름 날에도 그늘에 기대어 

잠시 휴식을 보내보기 좋답니다~ 올빼미와 동물친구들과

하나의 제주 여행의 추억을 쌓고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