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공연+코끼리트래킹 즐기고옴!

by 제주길잡이 2019. 7. 12.

제주도는 지금 장마철이라 비가 오는날이 많은데요~

그런날 가보면 좋은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알려드릴게요!

실내에 있어서 비가 오는날에도 문제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날씨와 상관없이 갈 수 있어서 계절감이 딱히 정해지지 않은 곳이라 

좋은것 같아요~ 실내로 되어 있어서 더운 여름철에는 에어컨이 빵빵 터지는

시원한곳에서 공연을 관람할수 있답니다~ 낼 주말에 또 비소식이 있는데요~!

그런날 걱정하지말고 가족과 함께 귀여운 코끼리 보러 다녀와보세요^^

주변에 야자수 나무와 제주 자연이 펼쳐지는 공기 좋은 곳에 점보빌리지가 자리하고 있어요

빨간색에 지붕을 하고 있었는데요^^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코끼리 조형물들이 있었는데요

생동감 넘치는 코끼리들이 있어서 이곳이 어떤 곳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이국적인 풍경으로 멋진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

그리고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벽면에 코끼리 그림이 그려쳐 있는데요!

동남아 느낌이 물씬 느껴지더라구요^^ 코끼리 벽화를 배경 삼아 사진을 남겨보았어요

그림 앞에 이는 코끼리 조형물들도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코끼리를 테마로한 장식물들 인형등을 판매하는 샵도 있었습니다

저희 애들은 오자마자 이곳 먼저 달려가더라구요.. 역시 아이들은 ㅋㅋㅋㅋ

신나는 노래와 함께 코끼리쇼 시작 !

공연장은 사진 속 처럼 이루어져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앉을 수 있는

관람석도 준비되어져 있어 단체가 가기에도 무리 없답니다.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딱이지요~ 장마철인 지금 이맘때쯤 가기에

딱이랍니다~~~ ㅋㅋㅋㅋ 자기 몸집 보다 작은 장애물 위에 올라가 

훌라이프도 돌리고 조련사와 합이 딱딱 잘 맞더라구요!

코끼리가 네발로 서 있기만 하지는 않는답니다.

이렇게 사람처럼 공연장에 앉아서 멋진 묘기를 선보여주는데요

코로 훌라후프를 빙글빙글 돌리며 멋진 묘기가 눈앞에서 펼쳐진답니다.

조련사에 손짓 아래 묘기를 보여주는 코끼리 정말 대견 하기도 하고

멋진 모습에 감탄이 나왔어요 !!!!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에선

이렇게 관람석으로 다가와 인사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저희와 눈 맞춤을 하며 웃어주는것 같았어요~~~

요즘 영화 속 점보 있잖아요 ㅎㅎ 사진 속 코끼리는 그 점보 

영화 속에 나오는 아기 코끼리 같았어요^^ 눈망울이 똘망똘망하니

참 귀여웠어요^^ 

그리고 이렇게 조련사와 어우러져 멋진 묘기를 보여주는데요~

정말 몇 초 안되는 순간 이렇게도 어려운 묘기를 손쉽게 보여준답니다.

조련사가 코끼리 머리 위로 올라가 있는데요 

아슬아슬 하면서도 멋진 묘기에 박수가 절로 나왔답니다.

코끼리가 일어서 있는것도 신기한데 그 위에 조련사가 올라가 있어서

정말 신기방기 한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예쁜 꽃 그림을 그려주기도 한답니다.

사진에는 그림을 그리는 장면은 안나왔지만 실제로 코끼리가 그린 그림 이에요.

이 그림을 가지고 싶은 분은 코끼리 공연을 보며 만나보세요~ 

코끼리가 그린 그림 경쟁이 치열 하더라구요 ㅎㅎ

사람 손으로 그린 그림이 아니라 코끼리 코로 그린 그림이라

더욱 특별한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사람들이 누워 있으면 그 위를 코끼리가

지나가는 타임이 있는데요~ 아찔한 이 순간은 바로 코끼리 안마 타임이랍니다.ㅋㅋ

이때는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코끼리 안마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

코끼리 왕발로 쿵쿵 해주며 안마를 해주는데요~ 

시원할것 같더라구요 !!!!!

빙글빙글 돌아가는 룰렛에 풍선을 터트리기도 하는데요

빠른 속도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룰렛 어쩜 이리 풍선만 쏙쏙 터트리는지

실패가 없더라구요 ~~ 타트도 역시 코끼리 코로 한답니다!

그리고 아픈 코끼리가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이 스토리는 코끼리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지금 다 말해주면 재미없을듯 하네요 ㅎㅎㅎ

공연이 끝난 후에는 이렇게 코끼리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겨볼수 있는

추억 타임도 있으니 자리에서 나가지 말고 기다렸다가 사진을 찍어보세요!

공연 중에는 사진을 찍지말고 코끼리 구경만 해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바로 이렇게 끝나고 포토타임이 남아 있으니깐요!

실제로 보는 코끼리는 정말 크기가 남달랐던것 같아요 ㅎㅎ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이렇게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즐길 수 있어요.

사파리 존으로 꾸며진 곳을 거닐며 트래킹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제주에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곳곳에는 귀여운 코끼리 부터 시작해서 기린까지 사파리존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는 빅재미가 가득해서 좋은데요 ~

트래킹 체험 같은 경우는 날씨가 흐린날에는 체험이 불가 할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장미기간에도 오케이! 날씨가 흐린날에도 오케이!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 즐겁고 특별 추억을 만들어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