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마사지 추천 스파브릭스에 보내기!

by 제주길잡이 2019. 5. 23.

제주 서귀포 마사지 추천 스파브릭스에서 로맨틱한 마사지 시간을~

호텔 내에 마사지샵이 있어서 정말 추천해주고 싶어요

호텔 숙박과 동시에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 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내볼 수 있답니다! 

여행을 하고 난후에는 피로가 쌓이기 마련이지요~

이런날 스파브릭스로 가셔서 누적된 피로를 풀어보세요!

것도 와인 한잔과 함께하면 더욱 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제 시간에 알맞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시간대와 가격대를 확인 하신 후 미리 예약 부탁드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다양한 앰플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스파를 중심으로 하는 샵인 듯 다양한 제품들이 내부에 있었어요

브릭스스파는 커플들 외에도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직접 관리를 받고 오니 왜 그런지 알 것 같았네요

일단 관리를 하기전에 먼저 차를 준비해 주는데요

피부관리와 마사지 전에 주는 차로 몸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는 차이니

관리 받기 전 꼭 마시고 시작하셨으면 해요~

어느덧 시간이 되어 옷을 갈아입고 족욕부터 시작해봤어요

공간이 너무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어 눈에 띄더라구요

일단 발이 시원하면 온몸이 시원하다고 하니 기대를 했네요^-^

일단 먼저 따뜻한 물을 받고 꽃잎을 띄워 어느정도 물이 차면

발을 담그시면 되는데요~

따뜻한 물에 발이 들어가니 몸이 정말 풀리더라구요

하루의 피로가 쌓였을땐 족욕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어느정도 발을 담그고 나서 관리사분께서 발을 만져주시니 

발이 시원하면서 몸까지 개운해지는 느낌이 났어요 

처음엔 발을 만져주는게 창피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맡기게 되더라구요ㅎㅎ

족욕을 한 후 복도를 지나 커플스파를 하기 위해 가보았어요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는 스파룸에 물을 받고 있는 장면인데요

물의 세기도 쎄고 물도 많이 나와 금방 물이 차더라구요

물소리만 들어도 마음이 쏵 풀리는 느낌이었네요

얼른 물 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았답니다

와인과 함께하면 더욱 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분위기 내고 싶은날 찾아서 스파를 즐기면 좋을것 같아요^-^

여행하며 몸도 편해지는, 그리고 분위기까지 너무나 좋아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스파를 위한 일회용 수영복도 지급해주니 그냥 몸만 오시면 돼요

와인도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네요^-^

스파 후에는 이렇게 마사지를 할 수 있게 이동하는 데요

혼자 오는 손님들도 편히 할 수 있도록 개인 룸도 준비되어있어

다른 손님들과 겹치는 일이 없어 좋더라구요

여성분들이 혼자 와서 관리받기 편한 장소일 것 같았어요

관리받는 내부도 정말 깔끔해서 마음도 편해지더라구요~

관리받는데 필요한 물품들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만 이뤄져 있었답니다

저희는 커플로 왔기 때문에 배드가 

2개 있는 룸으로 들어와 관리를 받았어요

관리사 두분이서 한번에 같이 관리해주시는데요

온몸이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몸이 편해졌는지 저도 모르게 잠도 들었네요~

분위기가 좋으니 힐링 그 자체였던것 같아요!

몸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가득했네요~

아로마로 전체적으로 몸을 풀어주는데요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는 것 같더라구요

스파브릭스의 원장쌤의 경력은 어디에도 견줄 수 없는 대단한 이력이 있어요

전직 압구정동 성형외과에서 오래 근무한 이력과 피부마사지에 관한

이력이 대단하시더라구요~

원장쌤 외에도 부원장님과 실장님도 피부관리에 대한 많은 이력이 있구요

그래서 더욱 믿을 수 있고 몸을 맡길 수 있는

제주 서귀포 마시지 추천 드립니다!

서귀포에 위치해 있으니 서귀포를 여행하시는 커플이나 

서귀포에 거주하시는 여성분들, 남성분들도 한번씩 오셔서 

가볍게 몸을 풀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한번 관리를 받고 나면 계속 찾게될 곳이랍니다^-^ 

미리 예약하시고 오세용~

정말 얼굴 부터시작해서 손 끝 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해준답니다.

손도 꾹꾹 눌러주시면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너무 시원했답니다! 이래서 다들 마사지 관리를 받는것 같아요!

이런게 바로 진정한 힐링에 순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목쪽에 근육이 많이 뭉치잖아요~

목도 주물주물하면 풀어주었답니다!

시원하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던것 같아요~

평소에 거북 목을 가지고 있어서..... 목쪽에도 피로가 많이

가는 편인데... 시원하게 풀어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올만에 제주 서귀포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며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온것 같은데요

지금 스파 브릭스에서는 커플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제주를 여행을 하는 커플들에겐 좋은 소식인 것 같아요

커플끼리 이용하면 할인이 있으니 

코스와 가격대를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연인과 함께 관리를 받으면 어떨까 생각을 해 보았는데요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