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호텔 후기 및 수목원길 야시장

by 제주길잡이 2019. 5. 15.

제주도 호텔 케니스토리 제주연동점 다녀왔어요~

제주시 호텔 중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저는 도민이지만 주말에 이곳에서 호캉스를 즐겨보았어요!

호텔케니스토리 연동점은 제주 연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검색을 해보니 서귀포에도 있는데~ 저는 제주공항과 가까운 

연동점에 숙박을 해보았답니다~ 제주시에 있어서 공항과도 

가까워서 좋더라규용~~~ 내부가 깔끔하고 최고급 부대시설 

그리고 신축호텔이라 객실도 깔끔해서 만족스런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외관은 블링블링한 느낌이 든답니다!

거울로 되어 있어서 반짝이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꼭 금 같아 보이기도 하고 굉장히 럭셔리 하더라구요~

주변으로는 식당, 상가, 카페, 쇼핑거리 등도 위치하고 있답니다.

올만에 근처에 온겸 밤에 쇼핑도 즐겼답니다 고고~

겉도 럭셔리한데 내부도 심플하니 고급스러웠어요!

가성비도 좋은데다가 객실도 고급스럽고 너무나도 만족 스런 

제주도 호텔 이었어요~ 이만한 가성비에 이렇게 멋진 객실은

찾기 힘든데 아주 굿잡이었습니다~~ㅋㅋㅋ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가 보았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빠르게 체크인을하고

객실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내부에 들어서는 순간 눈에 하트가 뿅뿅 했답니다.

이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에 객실이 나올수 있는지 궁금했답니다!

침구도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구요 ~ 

객실 분위기가 너무 베리베리 굿이 었답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던 내부!

브라운 톤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색이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너무 고급스러워 보였답니다!

친구와 숙박을 하는 거여서 베드가 2개 있는 객실로

예약을 해보았답니다~ 이곳에서라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쇼파 바로 앞으로는 티비도 있었답니다.

테이블이 베드 가운데에 있어서 같은 공간이지만

다른 공간 같은 특별한 느낌이 든답니다ㅋㅋㅋ

사진으로만 보아도 분리가 되어져 있는거 같아 보이지요~

쇼파도 넓어서 여러명이 앉기에도 좋았답니다 

커튼은 화이트톤으로 되어서 바깥에 빛이 은은하게

객실로 들어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화이트톤으로 베드가 되어 있었는데요 

침구가 깔끔하고 푹신해서 포근하게 숙박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침대 사이에 테이블도 있어서 잡동사니 올려놓기도 좋았음ㅋㅋㅋ

잘때 핸드폰 충전하면서 올려놓기 좋았어요~

냉장고 문을 열면 무료 생수도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넉넉하게 비치가 되어 있었답니다.

냉장고도 아담하고 귀엽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호텔케니스토리 객실은 와이파이도 빵빵해서

데이터 걱정없어서 좋았답니다~~ 굿뜨!!!!!!

화장실도 역시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어요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나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는데요

하루 숙박시에 필요한 욕실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여행을 하면서 세면도구 챙기게 되잖아요~ 

챙길때 미리 사전에 호텔측에 문의를 해보고 챙길것만 챙기면 

더 편리하게 숙박을 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

아~ 글구 급하게 pc 사용할 일이 있어서 1층에서 이용해보았답니다.

1층에 이런 시설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글구 사진에는 없지만 아침 조식도 이용해보았는데요!

음식이 깔끔하게 나와서 조식을 즐기기에 좋았답니다.

저는 숙박을 하면서 조식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제 기준에 딱 맞게 나와서 너무나도 베리 만족 해쓰요 ㅋㅋㅋ

밤에는 근처에 있는 수목원 야시장 구경 갔어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요즘 같은날 구경하기 좋은데요~

이렇게 열기가 후끈 후끈 하더라구요 !!

도민들도 많지만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소나무 사이로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식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너무 좋았답니다!!!

밤에는 이렇게 전구식으로 조명이 켜져 있어서 

밤에도 문제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다양한 먹거리로 푸드트럭 즐기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버스킹 공연까지 펼쳐졌답니다 ㅋㅋ

정말 이곳은 핫플이 맞는것 같아요

제주도민도 너무나도 재밌게 즐길수 있는곳이랍니다.

제주도에는 이런곳이 많지 않아서 더욱 더 특별하게 다가왔던거 같아요 ㅋ

드라이플라워 꽃도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평소에 꽃을 좋아해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더라구요!

예쁜 꽃을 구경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그냥 꽃을 보니 네 생각이나서' 라는 문구도 너무 좋네요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힐링 백프로 충전하고 가네요~

색다른 분위기여서 너무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수목원 야시장 빼 놓을 수 없는 재미 !

푸드트럭도 즐겨봐야 겠지요 ~

요건 고인돌 고기 라는 건데요 ~ 

고기가 정말 제 손만했어요 !! 

양도 정말 크고 맛도 좋았답지다.

짭쪼롬한 훈제 닭고기 맛이었답니다~~

우동도 먹어보았구요 ~ 맛있게 즐겨보았답니다!

위에는 야채가 듬뿍 올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테이블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먹기도 좋았답니다.

근데 사람들에 비해 테이블이 많은 건 아니여서 앉아도

금방 먹고 일어서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ㅋㅋㅋ

정말 열기가 뜨거웠던 수목원 야시장 !

호텔케니스토리 제주연동점에서 차량으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으니 참고해보셨다가 들려보세요 !

수목원길 야시장을 구경을 하고 난후 제주도 호텔로 들어와보았는데요,

너무나도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관광을 하고 난 후 에는 포근한 잠자리가 중요한데~

거기에 딱 맞는 호텔 같아요 ~~ ㅋㅋ

제주공항 근처 숙소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고 싶어용~~~~

 

↑ 호텔케니스토리 제주연동점 위치

 

↑수목원길 야시장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