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요트 투어 퍼시픽 마리나 낚시 돌고래 코스!

by 제주길잡이 2023.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중문 해안절경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퍼시픽마리나 제주도 요트 투어!

프로그램도 알차고 눈 앞에서 주상절리 그리고 

바다낚시 체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는데요~

코스는 퍼블릭, 프라이빗, 선셋 코스로 이루어져 있죠.

(사전예약 필수 !)

가는길에는 이처럼 폴라로이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요트와 항구 모습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 다양한 관광지와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어 즐거웠어요.

주차장도 넓었고요 포토스팟도 많아 사진찍기도 좋았답니다.

대합실 및 매표소에요.

이렇게 소파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

편하게 앉아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한켠에는 제주 소품들을 파는 소품샵도 있었습니다

또 구명조끼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이처럼 샹그릴라호를 탑승 했습니다.

내부는 이처럼 화장실과 소파 그리고 침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샹그릴라호는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 쉴 수 있는 공간도 쾌적했어요!

음료와 간식, 한라산소주, 와인 등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는데요.

선상파티가 따로 없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맥주와 생맥주도 무료 제공하고 있었어요 ><

갑판위에는 이렇게 빈백 자리도 있어

편하게 누워 제주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만 가도 이렇게 주상절리가 멋지게 펼쳐졌는데요

주상절리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될 정도로 가치가 있답니다.

벽화 같은 그림이 아름다웠는데요

오묘하게 절벽이 깎아져있었습니다

하나의 예술 작품이 따로 없더라고요.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어요 ><

태평양 제주 바다등 낭만적인 풍경이 눈앞에 펼쳐져

여유롭기 그지 없었는데요. 

퍼블릭코스 뿐 아니라 선셋 투어도 인기만점입니다.

그리고 매년 1월1일에는 선라이즈 투어도 진행된느데요

매년 1월 1일 단 하루만 운항합니다.

그리고 낚시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이처럼 싱싱해보이는 큰 물고기를 월척 했는데요

직원분께서 도와주셔서 쉽게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낚시 할때 그 느껴지는 전율! 짜릿함은 아직도

잊을 수 가 없겠더라고요. 상상 그이상 !

물고기는 나중에 회로도 떠 주는데요

싱싱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입안에 퍼지는 쫄깃함이 남달랐습니다.

맥주로도 입가심을 했는데요.

시원하더라고요. 캬하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또 운이 좋으면 돌고래 친구도 만날 수 있다하는데요.

저는 이날 아쉽게도 돌고래는 못봤어요.

비가오고 해상 황경이 안좋은날에는 돌고래 만나기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갑판 앞에는 튼튼하게 만들어진 공간도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다리를 걸치고 있을수도 있고 누울수도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었어요.

제주도 요트 투어 체험은 언제 즐겨도 설레고

기대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체험인데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프라이빗한 시간 보내고 가시기 바랍니다.

멋진 사진도 건질 수 있는데요.

주상절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멋진 인생샷이 탄생했습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바다절경을

즐기니 꼭 크루즈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워낙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인데요.

중문에 방문 하신다면 퍼시픽에서 

로맨틱한 제주도 요트 투어 체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