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름여행 추천 점보빌리지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3. 8. 17.

코끼리들이 펼치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도 여름여행 추천 점보빌리지!

가족,아이와 함께 하면 좋은 곳인데요.

실내에 있어서 비가 오는날이나 날씨가 흐린날

요즘같이 폭염인 날씨에도 방문하면 좋답니다.

코끼리에 매력에 풍덩 빠져볼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매회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 체크하여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하면 됩니다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시도 편하고 좋았는데요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 있고

코끼리 조형물이 반겨주어 들어가는 순간 부터 기분이 좋았는데요.

프라이빗 패키지를 예약을 해서 점보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걸 다 즐겨봤답니다 (트래킹,먹이주기체험,공연)

공연 시작이 되면 이처럼 순차적으로 입장을 하는데요

이곳에는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벤치와 테이블이있고

한켠에는 벽화 그림도 있습니다.

(동남아 모자와 의상도 갖추어져 있어 사진 찍기 좋답니다)

그리고 기프트샵도있어서 코끼리 관련 소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코끼리 소품과 모자 등도 있는데요.

사파리를 테마로한 소품들이 가득해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구경하는 재미 그리고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작고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 했어요 ^^

프라이빗 패키지를 예약하면 이곳으로 들어가서

코끼리 정보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데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네요 ><

코끼리 무게 부터 시작해서 몰랐던 사실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인디언 텐트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 찍기 좋았답니다

소파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가족들이 앉기에도 좋은 사이즈였답니다.

소파 앞으로는 스크린이 마련되어 있었고

코끼리 영상이 흘러나왔답니다.

코끼리에 대한 몰랐던 사실을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

코끼리가 좋아하는 음식부터 시작해서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것 같았어요

안에는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당충전을 하며 시청을 해볼 수 있었답니다 ><

바나나 먹이주기 체험도 있었는데요.

이처럼 야외에서 진행이 되고 프라이빗 패키지에서

받은 바나나를 주면 됩니다. 가까이서 코끼리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한데요. 코로 쑥하고 가져가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던거 같아요 ^^

공연장 내부 역시 동남아 느낌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자리는 지정석이 아니라 원하는 자리에 앉아 관람하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앉는 식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신나는 노래와 함께 공연 펼쳐졌는데요. 

앉아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고 다양한 묘기를 선보여주었어요.

가까이 다가와 인사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귀여운 코끼리에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시간이었어요.

가까이서 본 코끼리는 너무 매력만점 귀엽더라구요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눈이 정말 맑고 크더라구요 !

신나는 노래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는데요.

늠름하게 공연하는 코끼리에 모습에 뿅하고 반하게 된답니다.

이곳은 정말 평소 코끼리를 안좋아하는 분들이라도

좋아하게 될 수 밖에 없는 곳 같아요 ! 

코끼리에 매력에 풍덩 빠질 수 있었습니다.

뿔도 너무 귀여웠구요. 코도 말랑말랑해서 촉감이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ㅎㅎ 코가 마치 손 처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했답니다 !

코끼리 코는 몇만개의 근육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인간의 손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장애물 위에 올라가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고

실내에 있어서 더운 여름날에도 시원하게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점보빌리지에서는 동물원에서 보던 코끼리와는 다른

매력에 코끼리를 만날 수 있어 더욱 이색적이고 즐거웠던것 같아요

코끼리들이 정말 실수도 안하고 해내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코를 이용해서 못해내는게 없더라구요

나중에는 예쁜 꽃 그림까지 그려주었답니다 !

유채꽃 같아 보였는데요. 노란색에 예쁜 꽃 그림이었어요.

중간에는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 타임도 있는데요.

이처럼 코끼리 안마도 받을 수 있고 사람들 사이사이로

지나가는 이벤트, 그네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코끼리 코로 그네를 태워주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아니고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공연이 끝나고 야외로 나가 코끼리 트래킹 체험을 해봤는데요.

이처럼 사파리존으로 꾸며진 테마존을 거닐며 체험을 하게 됩니다

싱그러움이 가득 느껴져 산책하기 좋았어요!

위에 그늘막도 있어서 시원하게 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었네요.

아이부터 시작해서 어른까지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하며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뭔가 뒤뚱뒤뚱 걸어서 약간 스릴감도 있었고,

기분 좋게 체험을 할 수 있었네요.(^^)

코끼리 트래킹, 공연, 먹이주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들이 있어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제주도 여름여행에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