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패들보드 텐타임즈에서 첫도전!

by 제주길잡이 2023. 7. 20.

 

후덥지근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고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었던 텐타임즈 제주 패들보드 !

텐타임즈에서는 제가 즐겼던 패들보드는 물론

스노쿨링, 스쿠버 다이빙도 체험이 가능했던 곳이였어요

 

 

아직 물에 대한 공포심이 사라지지 않아서

비교적 쉬운 패들보드를 선택했는데

다음에는 스노쿨링에도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

 

일단 수영복이나 래쉬가드를 챙겨오셔서 직접

입어도 되고 텐타임즈에서 제공되는 슈트를 입어도 된답니다!

신발까지 모두 대여 가능해서 저는 텐타임즈에서 제공되는

신발을 착용했었어요

 

 

안쪽 탈의실 및 탈의실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옷을 갈아입고 이동할 준비를 했어요~

 

 

텐타임즈에서 제주 패들보드를 체험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역시 인기 해양레저 종류 중 하나인가봐요! 새삼 다시한번 느꼈답니다

 

 

본격적으로 제주 패들보드를 즐기기에 앞서

지상에서 충분한 교육을 진행했어요

교육해주시는 강사분도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해주시고 주의해야 하는 사항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아직 물과 그닥 친하지 않았기에

무서움이 앞섰는데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을 듣고

한시름 걱정을 놓게 되었어요

혹시라도 물에 빠짐 어떡하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수영을 전혀 하지 못해도 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충분한 설명을 듣고 바다속으로 들어가서 자세를 잡아봤어요

간단하게 노만 저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노의 방향은 물론 서서 탈 때와 무릎을 접고 앉을 때 등 은근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몇 번 물에 빠지고 다시 도전해보니

어렵지 않게 설 수 있었답니다

강사분들이 옆에서 도와주시기 때문에 좋았어요

 

 

제주 패들보드가 진행되는 곳은 서건도 앞바다인데요

푸르른 바다와 함께 하는 체험이라 그런지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평화로운 제주도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즐기면서 체험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같이 동행했던 친구도 정말 즐거워하더라구요~

은근 커플끼리 오신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처럼 친구, 커플 할거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던 체험이라서 더욱더 추천해요

 

 

저는 정말 수영이라곤 1도 못했는데

패들보드는 도전해볼법 하더라구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한번

텐타임즈에서 제주 패들보드 도전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