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편하게 제주도 낚시 체험을 할수있는 신흥바다낚시공원 낚고락고!

by 제주길잡이 2022. 12. 1.

배낚시와는 다르게 편하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낚고락고를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초보자도 손쉽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곳으로

낚시 체험도 하고 잡은 물고기를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낚시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곳입니다.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어 해변 정취와 함께 즐겨보면 좋은 데요

제주 유일의 바다낚시 체험장이라 그런지 시설도 깨끗하고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기대 안하고 갔는데 너무 좋아서

좋았는데요 즐거움을 가득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체험비는 60분 2만원 입니다. 체험 안하는 분들도 4000원 입장료만

내면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무조건 체험이 아니라 이부분도 좋았어요!

낚시존은 이처럼 다양 코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낚고존, 테우 낚시존, 잡고존, 세프존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1번 낚고존에서는 단체가 동시에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단체라면 낚고존을 이용하는 게 편하답니다.

2번 테우 낚시 존은 제주 전통 낚시배인 테우를 타고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3법은 잡은 물고기를 회를 떠서 먹을 수 있는 존인데요

각 코스마다 테마별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코스마다 즐길거리, 볼거리가 가득 했답니다.

양식장이 꽤나 넓었는데요. 넓은 만큼 많은 어종이

살고 있었답니다. 우럭, 돌돔 등 평소에 쉽사리

접하긴 힘든 어종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재밌게 낚아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도착을 하 하니 많은 분들이 낚시 체험을 하고 

있었는데요. 일반 낚시에터에서는 고기를 잡게 되면

1시간 이상 걸리는데 이곳은 손쉽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어 즐거움이 가득했던거 같아요 !

직원분께서 낚시 팁도 알려주어 편하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낚시대 잡는법,

미끼끼우는법, 낚시대 던지는 법까지 알려주었어요.

낚시 잘알못인 저도 손쉽게 낚시 체험할 수 있었답니다.

저도 이렇게 고기를 낚아보았는데요.

첫 물고기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보았습니다.

저를 시작으로 주변에서 하나 둘 씩 물고기를 잡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났답니다. 배 낚시 했을때는 아무래도

배를 타고 낚시를 하는거라 조금 무서웠는데,

낚고락고에서는 쉽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던거 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물고기를 잡는 체험만 하고 사진을 

찍고 물고기를 풀어주었는데요. 식사까지

하는 분들은 물고기 잡고 난후 신선한 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저번에 한번 기회가 생겨

식사까지 했는데, 푸짐하게 나와 만족 했네요 😍

제주 이색체험이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여행코스인데요. 동쪽 여행

계획중이라면 낚고락고 체험 추천드리고 싶네요

정말 1도 안아깝고 시간도 엄청 잘 갔던 체험장이었던거 같아요.

가족 여행오신 분들 부터 시작해서 친구와 함께

오신분들까지 즐겁게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남녀노소 연령층 상관없이 체험을 할 수 있어

제주 여행 오신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어요!

흥미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낚고락고!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어 함덕해수욕장과 더불어

해안도로 드라이브,함덕 여행도 즐기며

낚고락고에서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