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낚시체험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2. 9. 15.

오늘은 누구나 강태공이 될 수 있는

제주 낚시체험 신흥바다낚시공원 낚고락고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가족과 낚시 체험과 그리고 회까지 먹어보며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너무 즐거웠네요!

평소에 배멀미가 있어 배낚시 체험은 꺼려하는 편인데

낚고락고에서는 배를 타고 하는 낚시가 아닌 지상에서

체험을 할 수 있어 멀미 걱정도 없답니다.

비용은 낚시대 하나 대여에 2만원인데요.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남편과 아이만 하기로 해서 

저는 참여비만 내고 들어갔답니다. (참여비 4000원)

체험 시간은 60분!

낚시대를 대여하면 이처럼 새우 미끼도 주고

낚시 잘하는 꿀팁도 알려주고 포인트도 콕콕 집어준답니다.

바다와 이어져 있는 낚시 공원이라 푸른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눈이 절로 힐링했네요~ !

누구나 하나쯤은 고기를 잡게 되는것 같은데요

낚시 못하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직원분이 돌아가며 미끼 끼는 법, 

그리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준답니다. 

월척! 큰 고기 하나 잡았네요. 

돌돔, 참돔, 감성돔, 우럭 등 다양한 어종을 잡아볼 수 있습니다.

후다닥 사진을 찍고 잡은 물고기는 바로 풀어주었는데요

낚고락고는 잡아서 풀어주고 잡아서 풀어주는 방식으로

체험이 진행된답니다. 

이처럼 체험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어디서든 체험이 가능한데요.

풍경이 좋아서 인지 사진도 잘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물고기 밥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체험비는 1000원 입니다. 물이 맑고 투명해 

바닷속 헤엄치는 물고기를 그대로 볼 수 있어

보는 즐거움도 있더라구요~~!

저는 체험을 하고 난 후 회도 먹어보았는데요.

기본적인 회와 함께 채소, 간장, 초장, 와사비 등은

제공되구요 그외에 술, 음료수, 햇반, 라면 등은

따로 구매해 먹어야 합니다. 

주문 즉시 바로 회를 떠주어서 신선한 회를 바로

맛볼 수 있었는데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아직도 그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 

저렴하게 회까지 해결하니 배도 든든하고

가성비 좋은 식사를 즐겨보았네요.

* 시장에서 광어 회 값으로 여기서는 돔 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 낚시체험도 하고 회도 먹어보며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았는데요

제주 여행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하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평소 낚시를 접하기 힘들거나 처음 낚시하는 분들도

즐겁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