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도 금악마을 똣똣라면 (예약,주차팁)

by 제주길잡이 2021. 10. 12.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도편 방송에

나와 핫해진 금악마을 금악똣똣라면 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역시 많은 분들로 북적북적 였는데요

옆에 함께 솔루션 받는 강정 집도 있어서 북적이네요!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대부분

길가 아님 근처에 주차를 하더라구요.

주차장은 금악마을 '금악냉면' 쪽 큰나무 앞 공터에 

있다고 하니 방문하는 분들은 그쪽에다가 

주차를 하시기 바랍니다. 

금악똣똣라면 같은 경우는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여

예약을 하고 가보면 되는데요~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할 수 있답니다.

어플 예약창이 11시에 열리는데요~

저는 11시 땡하고 예약을 걸었는데도 대기 22번;;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도편에 나온 

금악똣똣라면 재방송도 많이 하면서 많은 분들이

더욱 찾는것 같아요 ㅠㅠ 

현장에서는 11시전부터 에약이 가능 하다고 하는데요.

가는 분들은 찬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들어가는 쪽에도 테이블링 어플을 

사용하여 예약하는 법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글로 적혀 있어서 이게 어플인지

뭔지 모를거 같은 듯한? ㅋㅋㅋㅋ

이렇게 입구쪽에는 대기 팀을 볼 수 있는

테블릿 pc도 비치가 되어 있어서 대기인원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가게 안에서 BJ, 유튜버 등 모든

개인방송 촬영을 금지한다는 안내글도 적혀 있었습니다. 

방송으로 인기를 타면 이렇게 상업적인

목적으로 촬영 오는 분들도 많은것 같네요 !

백종원의 골목식당 금악마을 방송편에

나온 똣똣라면 내부 입니다.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그리고 탄산음료 그리고 아이들이

입맛에 맞는 쥬스 들까지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

라면은 딱 한가지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똣똣라면 그리고 몸밥 등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메뉴가 단촐해서 메뉴 고를때는 편하더라구요.

골목식당 금악마을에서 봤던 사장님이 

보여서 정말 신기했던거 같아요, 연예인 보는 기분?

어찌나 친절하던지 인상이 정말 좋으셨던거 같아요 !

백종원이 솔루션 해준 라면 이라 그런지 믿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았는데요

면도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이렇게 고추와 후추가 있었는데요,

요건 취향에 맞춰 넣어 드심 됩니다.

저는 평소에 매콤하게 그리고 매운걸 잘 먹어서

고추를 넣어 먹어보았답니다. 매콤하니 제 입맛에 찰떡 !!

암튼 요 재료들을 추가로 넣고 잘 저어 먹으면 된답니다.

굴물이 정말 진국이였는데요

매콤하고 얼큰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뭔가 

돼지고기찌개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고추를 조금 넣어 드심 조금 맵게도 

먹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취향껏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조금 해장국 느낌도 나서 술먹고 해장할때도 

딱일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도 맛있었는데요, 라면과 찌개에 맛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너무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요 라면과 몸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일품인데요!

저는 원래 라면 먹을때 밥과 함께 먹는 편이라

제 입맛을 너무 사로 잡았어요

라면만 먹으면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리고 또 똣똣라면 밥은 모자반으로 만든 밥이라

건강식이 따로 없는데요 ~

얕은 바다에서 채취되는 모자반은 톳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뿌리, 줄기, 잎의 구분이

뚜렷하고 겉은 황갈색을 띄며, 주로 겨울철 채취된다고 합니다.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금악마을 똣똣라면은 정말 여러모로

건강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