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낭만과 휴식을 주는 제주 아로마 마사지

by 제주길잡이 2021. 8. 24.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기 마련인데요

이럴때 내 몸에 선물도 해주고 휴식을 주는

곳에서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제가 갔던 곳들 중에서 제 몸에 제일 

맞는 제주 아로마 마사지 업체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후기로 만나보시죠^^

스파브릭스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서귀포 여행 후 들리면 너무나도 좋은 관리샵이에요

내부는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정말 이곳은 언제가도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로

정말 제 맘에 쏙 드는 제주 아로마 마사지 업체 같아요^^

또 이곳은 우수피부미용업소 베스트로

선정된 곳이기도 한데요, 베스트로 선정 된 만큼

더욱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요런 마사지 관리를 받기 위해선 사전 예약은 필수인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면 내가 원하는 시간, 날짜에 맞춰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산후프로그램 관리도 받을 수 있는데요

명품 몸매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정말 이 말에 혹!

유명 연예인 못지 않은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관리를 이루어져 있어서 선택 폭이 넓어 좋은데요~

저는 그중에서 스파와 아로마 마사지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사진 속 처럼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관리를 

받기전에는 편한 복장으로 갈아 입어야 하는데요

직원분께서 내 몸 사이즈에 맞는 옷을 준비해 주신답니다.

사진 속 같이 되어진 곳에 앉아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전신에 피로를 말끔히 풀어준답니다

먼저 제주 아로마 마사지 관리를 받기전

족욕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이렇게 족욕을 시작으로 스파까지 전신을

시원하게 해주는데요~ 정말 혈액순환이 잘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하는것도

관리에서 중요한데요 피가 맑아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사진 속 처럼 하얀색에 예쁜 꽃이 올려진 곳에 발을

담그어 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스파실은 이렇게 낭만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꼭 뭔가 이벤트를 받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또 기분이 좋아지는 향기까지 낫는데요

코를 향기롭게 만들어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또, 그리고 와인과 디저트도 제공을 해주어서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볼 수 있습니다.

와인은 레드와인으로 나오는데요~ 향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여기에 디저트를 먹어주면 더욱 꿀맛인데요 !

이렇게 낭만을 충전하고 스파를 받으며 피로를 풀어보고 난 후 

마사지 관리를 받는답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요, 조명도 너무 밝지 않게

어둡게 해주고 거기에 조명까지 더해져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로 변신을 했는데요~ 로맨틱하고 성공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스파를 받으면서 말이죠 ^^

스파를 받을 땐 둘 뿐이 없어서 더욱 좋았는데요~

마음에 편해져서 그런지 더욱 만족스런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정말 하나하나 제 맘에

쏙 들었던 제주 아로마 마사지 관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매일매일 관리를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좋아하는 노래도 들을 수 있는데요,

점알 분위기 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인

시설이 제 맘에 쏙드는것 같아요. 

저는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음악을

선택해서 들어보았어요~ 조금 조용한 분위기로?

또 욕조 안에는 이렇게 아로마 오일을 

넣어주어서 향기롭고 그리고 피로가 더욱 풀리는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은데요, 욕조에서 나왔는데 몸이 정말 향기롭더라구요

마음을 안정되게 해주고 차분하게 해주어서 더욱

편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이렇게 와인과 함께 즐겨보았는데요.

저는 이렇게 관리샵에 오면 관리도 물론 중요하지만

청결도 보는 편인데, 전체적인 시설이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언제가도 기분 좋게 관리를 받는것 같아요.

와인을 먹고 난 후 제주 아로마 마사지 받으러 가보았어요.

전체적인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꾹꾹 눌러주면서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습니다.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관리사님에 손길이 지나가는 곳 마다 말끔히 피로가

풀려서 정말 시원했던거 같아요^^ 

 또 아로마 오일 바르며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아로마가 몸 곳곳으로 스며들어

더욱 몸에 긴장을 풀어주었습니다. 대 만족!

이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드는 곳 찾기는 힘든데

스파브릭스는 제 마음에 쏙 들었던거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발과 종아리 쪽도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긴장과 피로가 풀리니

몸도 가벼워지고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뭔가 피로회복제를 먹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제주 아로마 마사지 받으며 피로 제대로 풀고 가네요!

피로야 안녕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답니다~!

이웃님들고 가서 피로 풀고 와 보세요. 방문 시에는 꼭 예약하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