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놀거리 제주아리랑 공연 + 낙타트래킹!

by 제주길잡이 2021. 7. 23.

 

제주 아리랑 공연과 낙타트래킹까지

제주놀거리로 즐거움이 가득한 곳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먼저 공연을 관람하고 트래킹 체험을

하기로 했는데요, 정말 생각만 해도 즐겁더라구요

귀여운 낙타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두근두근 했어요!

먼저 공연을 관람했는데요, 이렇게 화려한

조명과 함께 멋진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꼭 달을 들고 공연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신비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공연이였는데요

태권도와 무용에 조화로운 공연으로 한시간 순삭이랍니다~

그리고 공연은 묘기만 볼 수 있는게

아니고 스토리가 있어서 꼭 한편에 연극을 보는듯 

하기도 했는데요, 관람석이 따로 지정되어 있는게

아니라 편안하게 원하는 자리에 앉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멋진 태권도에 감탄하고 그리고 사랑이야기에 감동하고

코믹한 요소까지 있어서 웃기까지해서

너무 즐겁게 공연을 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중간중간 관객과 함께하는 시간도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이곳 방문시에는

공연시간을 확인은 필수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단축 공연을 할 수 도 있으니

방문시에는 꼭 공연시간 체크하고 가세요 !!

이렇게 정말 무대매너까지 좋았던것 같은데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한국 전통무용과 태권도를 결합한 멋진 공연인데요~

배우분들도 너무 멋있었던 것 같아요!

공연을 보는 내내 감탄을 하며 공연을 봤답니다.

사진 속 처럼 멋진 발차기와 격파 까지~

격파는 태권도에서 뺴놓을 수 없는 묘기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공연 만큼이나 멋있었던건 음악과 조명 그리고 

스크린 속으로 보이는 영상까지 공연과 너무 잘 조화가

되어 더욱 집중을 하며 공연을 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하늘 위로 날아올라 발차기를 

보여주기도 하고 멋진 모습에 감탄 또 감탄 했어요!

저렇게 높은 곳 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기는 했지만 어른이 보기에도

너무 즐거운 공연이라 정말 집중 하면서 보았네요.

정말 마지막에는 감동적으로 끝나는것 같은데요

자세한 스토리는 제주 아리랑 공연을 보며 확인해 보세요~

멋진 공연으로 두 눈과 귀가 즐거워 지는 기분이었어요

공연과 그리고 트래킹까지 모두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서

제주 놀거리 많은 곳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데요~

낙타트래킹 체험도 해보았어요. 

이곳에는 정말 해외에서만 볼법한 낙타가 있었는데

제주에서 유일하게 낙타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지요~

실제로 본 낙타는 너무 깜찍했는데요^^

큰 눈망울과 귀여운 입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체험시에는 이렇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트래킹 체험 뿐 아니라 알차게 꾸며져 있으니,

공연을 보고 난 후 체험까지 꼭 즐겨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제주 자연속을 거닐며 체험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승마 체험과는 다른 느낌이 드는 체험인데요

낙타 탑승감은 조금 꿀렁꿀렁 인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승마보다는 스릴감이 넘치더라구요~ 높이고 높고 해서 

처음에는 조금 무서웠던거 같아요 ㅎㅎ혼자서도 탈 수 있고

2명이서도 탑승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자연을 따라 거닐며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제대로 힐링하고 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직원분과 함께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그리고 체험중에는 기념사진도 찍어주는데요,

이거는 무료가 아니고 판매용이니 참고해 보세요^^

제주 아리랑 공연도 보고 낙타트래킹 체험도 하고

제주 놀거리 가득한 곳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