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잊지못할 제주 보말칼국수

by 제주길잡이 2021. 7. 22.

제주여행에서 특별한 제주 보말칼국수와 

돔베고기를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한라진 칼국수!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운 말 캐릭터가 있어서 내비 찍고 가다보면

딱 이곳이구나 하고 알것 같아요^^

주소 검색 시에는 <제주시 테우해안로 32> 검색하고

가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이니

방문하는 분들은 운영시간도 필히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공항 근처에 있어서 공항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도 강추드리고 싶네요.

메뉴는 이렇게 한라진칼국수, 보말 칼국수,

그리고 비빔칼국수, 제주 고사리 냉칼국수 등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정말 다른곳에는 볼 수 없던 색다른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이색적이여서 도민에

눈도 사로 잡는것 같아요 !

그리고 메뉴판 보면 사진은 물론 각 메뉴마다

특징들도 잘 적혀 있어서 메뉴 고르기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한라진칼국수는 제주 보말칼국수 유명하다고 해서

보말칼국수와 그외에에 비빔 그리고 한라진칼국수 등

국수 종류를 다양하게 주문했고, 돔베고기도 주문했어요!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졌는데요~

정말 맛스럽게 보였답니다 ! 군침이 꿀꺽

다른 칼국수집과는 비주얼이 정말 다르지요?

이렇게 다른 집과는 차별화된 메뉴로 도민들도 

끌릴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글고 맛도 넘 좋았어요!

요게 바로 그 유명한 제주 보말칼국수 !

안에는 보말이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

칼국수 안에 들어간 보말은 해녀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보말이라고 하는데요

신선함이 느껴지고 쫄깃하니 맛이 좋았어요!

제주 해녀가 잡은 보말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지 제주의 맛이 그대로 담겨져 있었는데요~

들깨로 고소함이 가득 느껴져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제주 보말칼국수와는 다르게 이 집은

국물에 톳가루가 첨가되어 국물 색이 갈색이에요

갈색이라고 해서 맛이 다른게 아니고 맛은 그대로에요! 

비빔칼국수도 맛볼 수 있어요 ! 

새콤달콤한 맛과 쫄깃한 면발이 정말 일품인데요~

중독성이 강한 맛이였던거 같아요~

입맛을 돌게 하는 맛이었는데요,

한입 먹으면 정말 폭풍 젓가락질을 하게되요..

정말 안에는 아낌없이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요렇게 소스가 많다고 해서 전혀 자극적이고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는 또 고기와 채소 김가루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넘넘 맛있었어요 ~

모든 재료와 소스들이 잘 어우러지도록

잘 비벼서 먹어주면 되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양도 푸짐하고 해서 배부르게

한끼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ㅋㅋ

아침, 점심 식사하러 가기 딱 좋은거 같아요

보통 면을 먹으면 금방 배가 꺼지는데, 여기는 그러지도 않네요!

한라진칼국수도 주문을 했답니다.

요거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

진한멸치로 국물을 우려내서 국물맛이

일품이었구요, 조합이 정말 색달랐던것 같아요!

꼭 고기국수+멸치국수+ 비빔까지 합쳐진 맛 같았는데요~

비주얼도 다른 칼국수집과는 달라달라~!!

제주 보말칼국수 외에도 이렇게

다양한 칼국수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는데요~ 한라진 칼국수는 

16시간의 조리과정의 정성을 담은 진하고

얼큰하고 시원한 맛의 진육수를 베이스로 하고

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비빔과 고기국수와는 다른 매력을 지닌 국수고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던 이색적인

맛을 지녔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요거 정말 강추드리고 싶어요, 매콤매콤 너무 맛있어요^^

또 돔베고기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고기 자체에서 반짝반짝 빛이나더라구요

한라진 칼국수 오겹살은 제주돼지 오겹살로

고소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맛이었는데요~

평소에 돼지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기랍니다.

잡내도 안나고 어쩜이리 맛있게 요리가 되어

나왔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한라진 칼국수 가면

제주 보말칼국수와 함께 꼭 주문해 보세요!

돔베고기는 또 이렇게 파절임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일품인데요

담백함과 매콤함이 입안가득 퍼진답니다.

조합이 정말 최고 더라구요 !! 정말 맛있어서 엄지척~

그리고 또 한라진 칼국수에서는 제주 보말칼국수 뿐 아니라

모든 칼국수 면은 제주비트를 넣어서 진공숙성하여

만들었다고하는데요, 정말 제주 맛을 한가득

담은 이색 칼국수 맛집 같아요!

제주 공항근처 있고 근처에 용담해안도로

이호테우해변까지 있으니 시간되면 함께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