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을여행 추천 코스 점보빌리지

by 제주길잡이 2020. 9. 14.

제주도 가을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점보빌리지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코끼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해외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사진 속처럼 큰 덩치를 가지고 있는 코끼리 부터 아기코끼리까지

코끼리에 다양한 공연을 보여주면서 매력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신나는 노래에 맞춰서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어요

덩실덩실 춤을 추면서 공연을 보여주는 코끼리들 ~

등장부터 끝까지 정말 시선을 강탈하는 것 같았어요 !!!

이렇게 길다란 코로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고

자기 몸집 보다 작은 의자 위에 앉거나 위로 올라가 서있기도하면서

다양한 코끼리에 매력을 보여주었답니다. 멋진 코끼리에

모습에 정말 반해버렸답니다. 공연장은 실내에 있어서

비가 오는날에도 가기 좋은 제주도 가을여행 코스 입니다.

사람처럼 공연장에 앉아 있기도 하고

앉은채로 또 훌라후프를 돌리면서 멋진 묘기를 보여주었어요

코끼리에 다양한 매력에 훔뻑 빠졌던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해외에서 볼법한 공연을 제주도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것 같아요 꼭 태국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조련사가 코끼림 머리 부분까지 올라가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이때는 앉아 있던 코끼리가

일어나서 멋진 공연을 보여주는 모습에 놀랐던것 같아요

조련사와 처럼 일어서서 공연을 보여주더라구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에서는 코끼리가 일어서는 거는 물론

앉는것도 기본 이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이렇게 코끼리들이 층층이 기대어 있는 곳에

조련사가 하나둘씩 올라가더니, 코끼리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처럼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어우러져서 공연을 보여주어서

더욱 특별했던 공연이 아닐까 싶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코끼리가 누워 있는 듯한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정말 코끼리 한마리 한마리, 어쩜이리 공연을 잘하는지

놀라울따름이었습니다. 멋진 코끼들에 묘기에 뿅하고 반하고 말았어요!

코끼리 정말 못해내는 묘기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

그리고 이렇게 코끼리 코로 그네를 태워주기도 하는데요

이때는 관객이 함께하는 시간이기도 하니,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코끼리와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 또 보낼 수 있을까요?

특별한 시간이오니, 꼭 이벤트 참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

코끼리가 해주는 안마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코끼리 코와 다리를 이용해서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저는 일행과 이렇게 마주보면서 관리를 받으니,

더욱 색다르고 재밌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정말 하나하나 빼놓을 수 없는 공연들이 가득해서

즐겁게 제주도 가을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누워 있으면, 코끼리가 사이사이 지나가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시간도 있는데요 ~ 아슬아슬 하면서도

멋진 공연을 보여주는 코끼리에 노력에 감탄과 많은 박수를 보내주고 싶었어요~

정말 점보빌리지 공연을 보고 나면 코끼리를 안 사랑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

코끼리가 해주는 안마는 사람이 해주는 안마와는 또 다르더라구요

온 몸을 큰 발로 구석구석 관리를 해주는게 정말 시원했어요

통통 다리로 두들겨주기도 하고, 전신을 시원한게 관리를 해주니

말끔하게 피로가 풀리는것 같아서 힐링도 덩달아 충전했던것 같아요 !

누워 있는데 일어나기 싫을 정도였어요 :)

그리고 코끼리 코로 풍선을 터트리는 시간도 있는데요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 만능 코끼리더라구요 !!!

한치에 오차도 없이 풍선을 터트리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요

하나하나 터트릴때마다 뭔가 맘 속 스트레스도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멋진 코끼리에 모습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었어요~~~ ^^

덩크슛을 하고 있는 코끼리도 있었구요

스포츠까지 완벽하게 소화를 하더라구요

어느하나 못하는 공연이 없는것 같았어요

그대로 골대에 골인을 했습니다~~

골인을 할때 환호성이 저절로 나왔던것 같아요 ! 멋지게 성공을 해주었답니다 ~~

코끼리 코로 농구공을 가지고 있으니, 공이 또 작아보이더라구요

그만큼 코끼리 몸집이 정말 크다는 이야기 겠지요?

코끼리에 덩치 만큼이나 놀라운 묘기를 보여주어서 

한시도 눈을 뗄 시간이 없이 집중을 하면서 공연을 봤던 것 같아요

잠시 눈을 떼는 시간이 아까웠답니다 ~~!!!!

이렇게 모든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는 코끼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도 있답니다. 이때는 멋지도 늠름한 코끼리를

사진 속에 담아볼 수 있답니다. 코끼리와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고

코끼리에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가까이에서 본 코끼리, 정말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

그리고 모든 공연이 끝나고 나면 이렇게 코끼리 등 위에

올라타서 주변을 거닐어 보는 시간도 가져볼 수 있어요

길다란 야자수와 이국적인 경치를 배경삼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마치 해외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요즘 날도 많이 풀리고 해서 시원하게 트래킹 체험을 즐겨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코끼리와 함께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제주도 가을여행 코스로 점보빌리지 함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