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시청 카페 오픈 디저트와 함께 차한잔!

by 제주길잡이 2020. 6. 2.

제주 시청 카페 오픈에서 디저트와 차한잔에

여유를 즐겨보았습니다~ 제주시청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화이트톤에 간판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보여준답니다. 

사진 속에 보이는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구요,

단 주차공간은 없어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가야합니다.

연인과 혹은 친구와 가보기 좋은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어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오니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이 바로 제주 오픈 카페 입니다.

하얀색 간판에 검은색 글씨로 적혀 있었는데요

필기체로 멋스럽게 되어져 있습니다.

근데 자칫하면 못찾고 지나칠수도 있으니, 카페

느낌과 디자인을 잘 확인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뜨게질로 오픈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 ㅎㅎㅎ 아마 카페를 표현한거 보다는

카페 문이 열었다는걸 알려주는것 같았어요!

내부로 들어서면 벽면은 화이트톤으로 되어져 있구요

내부가 심플하면서 소품들도 아기자기 하게 잘 되어져 있었어요!

빈티지하면서 멋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분위기로 되어 있어요

엔틱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어요

그리고 안에는 다육이 식물도 있어서 공기 청정이

되는 효과까지 드는것 같았습니다! 

제주 시청 카페 오픈은 활짝 열어 두겠습니다 라는 뜻을 담고 있어요.

안에는 맛스러운 디저트들이 한가득 있었는데요!

보기만해도 달콤달콤한 디저트 들이 정말 가득이었어요

생과일이 올라간 디저트 부터 시작해서 입안가득

달콤함이 감도는 디저트까지 정말 맛스럽게 되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생딸기가 들어가 있는 디저트까지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하고해서 맛있게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카페 메뉴 부터 시작해서 

에이드와 차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디저트와 함께 즐겨보기에 딱 좋은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내부는 크게 이루어져 있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소박한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이렇게 벽돌로 만든 의자도 있고 테이블까지

정말 깔끔하고 예쁘게 이루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

카페 벽면은 이렇게 벽돌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조명으로 키 포인트를 주어서 글씨가 감성적이게 보였던것 같아요

낭만적이고 편안한 공간에서 편하게 쉬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빈티지스러우면서 감성적이게 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곳곳이 다 포토존이였던것 같아요 ^^

아메리카노와 딸기우유와 디저트 등 주문했어요! 

창 밖 바로 옆 자리로 앉아 보았어여

바다가 보이는 멋진 전망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탁트여 있어서 답답함은 없었던것 같아요

커피와 우유가 담긴 곳도 깔끔하고 예쁘고, 

딸기 우유 같은 경우는 위에 사진 속 처럼 유리컵에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안에 생딸기와 부드러운 빵등 가득했었는데요

딱 먹기 좋도록 사이즈도 앙증 맞게 되어 있었는데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생딸기는 싱싱함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맛이였는데요

투명색에 유리로 되어진 찻잔도 정말 예뻤던것 같아요!

생딸기 우유는 이렇게 귀여운 곳에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달콤하면서 맛있는 딸기 우유를 그대로 맛보실 수 있어요

병이 예뻐서 왠지 개인소장 할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안에는 딸기가 한가득 들어가 있는것 같은데요

아래 사진 속 처럼 투명한 유리컵에 담아서 먹어주면 됩니다.

딸기로 예쁘게 데코가 되어져 나와서

더욱 먹음직스러웠던것 같은데요

사진을 찍어보기에도 좋고, 평소에 딸기를 

좋아하는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달콤달콤한 딸기에 식감이 입안가득 퍼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오픈에서 여유로운 휴식도 즐겨보고

맛있는 디저트와 차한잔을 해보면서 엔돌핀도 

충전하고 행복 가득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시청 카페 찾는 분들께 강추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