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일식당 맛집에서 아루요에서 식사했어요!

by 제주길잡이 2020. 4. 10.

애월 아루요에서 식사를 즐겨보러 갔답니다!

제주 일식당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일본식 느낌이

느껴지는것 같았습니다! 소문난 맛집임을 인증시켜주는 문구가 

들어가는 입구에 부터 붙어 있는데요, 대기하실 분은 카운터에

연락처를 남기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네요!

아루요 식당이 좋은 점은 바로 식당 앞에 넓은 잔디밭과 간단한 놀이시설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가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들을 데리고 갔었는데요

바로 앞에 잔디밭과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도착을 했는데 바로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조금 대기타서 먹을 수 있는데 점심시간 조금 넘어서 가서 그런가봐요 ㅎㅎ

외관부터 베이지톤으로 되어 있는 아루요 운영시간은 매일 11시 30분 부터 20시까지 운영을하구요

브레이크 타임은 14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식사 메뉴와 안주 메뉴가 붙어 있어요

식사 메뉴로는 나가사끼 짬뽕, 마구로 찌라시동, 사케동, 가쯔동,

우동, 야끼우동 그리고 안주로는 고로케, 야끼교자, 오뎅탕 등등 

다양한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 일본에 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져 있어서 요리사님이 요리하는 모습이 한눈에 보였어요

바형식으로 되어 있는건 기본이고 테이블이 한개가 있어서 단체가

식사하기에는 조금 불편할것 같아요!  바 형태에 테이블에

앉으면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제주 일식당 맛집을 찾는다면 아루요로 가셔서 식사해보시기 바랍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인테리어도 정말 일본식 느낌이

들도록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일본에 와 있는듯한

착각이 드는것 같아요! 정말 내부가 멋지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역시 일본하면 고양이 장식품이 눈에 띠는것 같은데요

곳곳에 고양이 소품들과 장식품으로 되어져 있었답니다.

꼭 제주도지만 해외 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드는것 같은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오는 이때 아루요에서 가셔서

일본식 음식을 드셔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저 고양이는 정말 유명한 고양이지요 손 두개를 올린만큼

그만큼 복을 준다는 의미인데요~ 저도 예전에 일본 여행 갔을때

하나 구매했던적이 있어서 지금도 집에 잘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

그때에 추억이 생각나는것 같아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일본 느낌에 맞는 음식들이었는데요 

위에는 신선한 재료가 한가득 올려져 있었어요

꼭 한국 음식에 비교하면 회덮밥 같은 비주얼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안에는 신선한 재료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맛이 정말 일품이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밑반찬 등 반찬들도 나오구요!

일본식이지만 반찬들은 또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반찬들로 깔끔하게 나오네요.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갔던것 같아요 !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순간이였습니다. 인증샷도 찍어보았어요

역시 이렇게 비주얼이 좋은 음식은 위에서 아래로 찍어줘야

사진이 잘 나오는것 같아요. 위에 올려진 회가 마구잡이로

들어가 있는게 아니구요 정갈하게 잘 되어 있어서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것 같았답니다. 비주얼이 좋은 만큼 맛도 일품

아루요 한번 가보신 분들은 아마아실거에요^^ 주방장님이 일식쪽에

베테량 이신것 같더라구요^^

믿고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위에는 또 이렇게

신선한회와 밥과 새싹 채소와 와사비를 올려서

조화롭게 먹어주어면 정말 환상에 식감을 보여준답니다.

신선함이 정말 입안가득 퍼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나가사키 짬뽕도 먹을 수 있었어요

탱글탱글한 면발로 이루어져 있구요 

한국에 짬뽕은 빨간색이라면, 나가사키 짬뽕은 하얀색이랍니다.

꼭 설렁탕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는것 같은데요 매콤하니 담백한 국물에 맛이 일품!

안에는 해산물과 그리고 이렇게 탱글탱글한 면발과

야채들이 들어가 있구요, 야채와 함께 먹어주어도 맛있고

해산물과 곁들여셔 먹어주어도 맛있고 정말 국물에 맛이

진국이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던것 같아요^^

아사아삭한 콩나물에 식감과도 어우러져서 맛이 환상이었어요

정말 일본 사케 술이 생각 나는것 같아요

일본에서 먹었던 나가사키 짬뽕이 생각나는 맛이였는데요

맛있게 식사를 즐겨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바다에 향이 짬뽕 가득 살아 숨쉬는 맛이였습니다.

여기에 해산물과 야채들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정말 꿀맛!

국물맛이 정말 진국이였던것 같은데요 ! 애월 여행을 하시면서

일식을 맛보고 싶다면, 아루요로 가셔서 식사해보세요!

그리고 점심시간마다 어김없이 시작되는

제주길잡이 유튜브 방송! 매주 평일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되는데요

제주도 관광지, 숙박, 식당, 카페 등 무료쿠폰 이벤트가 매일매일 진행되며,

지금 딱 가보기 좋은 제주도 여행코스와 관광지들에 정보도 알려주는데요

이제 제주도 여행은 제주길잡이 유튜브와 함께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