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수제버거 황금빅버거 존맛탱!

by 제주길잡이 2020. 3. 9.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황금빅버거 

커다란 빅버거를 만나볼수 있는 곳인데요

입안에 퍼지는 순간 신선함이 정말 감돌아 맛있게

버거를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사람 얼굴만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 벅버거 인데요~

제주도에서 빅버거는 흔하지 않은데 이제, 황금빅버거에서 즐겨보면될것 같아요

수제버거라 건강한 맛이 감돌아서 정말 맛있답니다.

버거를 다 먹고 난 후에는 예이츠 산장 주변을 거닐어 보면서 산책도 하고

황금빅버거가 예이츠 산장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푸른 바다와 함께 멋진 풍경이 펼쳐지는 곳에

예이츠 산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수영장에서 예이츠산장이 보이는 쪽을 배경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주변이 자연이여서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심 속에서는 즐겨볼 수 없었던 시간!

빅버거를 맛보고 난후 잠시 들리셔서 시간을 보내보면 좋답니다.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예이츠산장은 알록달록한 폐인트로 칠해져 있어서

동화 같은 기운이 감도는것 같아요~!

바로 앞으로는 넓은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 숙박하기에도 딱 좋답니다.

잔디밭에는 뽀로로 친구들이 있었어요

자연 속에서 뛰어 놀고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것 같았는데요

저는 제주도 수제버거를 아이들과 먹으러 왔는데~

아이들이 뽀로로를 보자마자 달려가더라구요~ㅋㅋㅋ

황금빅버거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입구에는 햄버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는데요

입맛을 다시는 모습과 엄지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곳을 따라 들어가면 황금빅버거가 나온답니다.

이곳은 황금빅버거로 들어가기전에 사진을 찍어보면 좋은

스폿이기도 하니 햄버거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황금빅버거 내부 입니다.

사진 속 처럼 무지개빛으로 알록달록한 분위기로 되어 있었어요!

앙증맞은 크기의 의자와 테이블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베이비 체어 의자도 있었습니다.

바닥은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움직일때마다

삐그덕,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는것 같아요

옛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것 같은데요. 

꼭 어릴적 초등학교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마 저와 같은 세대에 사람들은 공감하실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제주도 수제버거 맛볼수 있었습니다/

동글동글 정말 맛있게도 되어 있었는데요~

안에는 야채부터 시작해서 소스까지 정말 푸짐했어요!

먹기 좋게 컷팅이 되어 있어서 한조각,한조각씩 먹기 좋더라구요^^

맛있는 빅버거와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씹을때마다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일품!

그리고 두꺼운 패티도 들어가 있었는데요

패티가 정말 담백하면서 맛이 좋더라구요~

부드러운 빵과 함께 하는 조합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꾸르맛탱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순간 이였습니다.

이렇게 한상가득 밥상이 차려졌어요

여기에는 샐러드와 감자튀김, 그리고 음료와 햄버거 등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조각조각 나 있는게 꼭 피자를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겨볼 수 있었는데요

입안 가득 행복해 졌던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여기에 각종 야채들까지 어우러져서 정말 건강한

기운을 한 가득 먹고 가는것 같았답니다 !!

안에는 야채와 소고기 패티가 가득 들어가 있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식사를 즐겨볼 수 있었던것 같은데요~

입안가득 행복했던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서귀포에 있어서 서귀포 관광을 하다가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옛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수제버거 였어요!

이렇게 위에서 아래로 각도를 바꾸어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사진을 찍는 동안에는 잠시 스톱 하고 옆으로 가 있으라고

한다음 오로지 버거에 모습만을 담아보았답니다 ㅋㅋㅋ

저는 완벽한 작품샷을 좋아해서 사진을 찍을때면

이렇게 정신없이 한가지에만 몰두 하는것 같아요

식사를 하고 난후에는 근처 예이츠산장 주변을 거닐어 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자연이 전해주는 향기가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시간을 보내니, 소화도 금방 되고, 피톤치드도 느끼고

사진을 찍어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어떤 곳에 가든 인생샷을 찍어볼 수 있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예이츠 산장에 있는 황금빅버거에서

유기농 제주도 수제버거도 맛보고 한라산을 배경으로 펼쳐진

예이츠산장 주변을 거닐어 보며 산책도 즐겨보세요~!

그리고 저희 제주길잡이 유튜브 채널도 평일 오후 12시 30분에 본방사수 

부탁드릴게요! 제주길잡이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금 핫한 제주도 여행 정보는 물론

그리고 제주도 관광지, 숙박, 식당 등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그 중 황금빅버거도 속해있답니다. 맛있는 빅버거를 먹을 수 있는 기회도 누려보고

제주길잡이 유튜브도 구독과 함께 꼭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