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애월데이트코스 씨스파에서 바다와 즐기기!

by 제주길잡이 2020. 3. 6.

커플, 친구, 엄마, 부부가 가보면 좋은 #제주애월데이트코스 #애월스파

씨스파 애월점에 가보았습니다~ 푸른 제주 바다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곳인데요

창 밖으로는 푸른 바다가 그림 처럼 펼쳐져서 아래 사진과 같은 풍경을 만나볼수 있어요!

여기에 와인과 그리고 내부에 있는 향초까지 더해져 낭만을 가득 느껴볼 수 있답니다.

저는 친구와 갔는데 제주애월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커플들과 함께라면 더욱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에 사진 속 처럼 분위기가 정말 좋거든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에서는 제주 바다가 시원스레 보였어요

손에 잡힐듯 말듯 펼쳐지는 풍경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이런곳에서 스파와 마사지 ~ 정말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외관은 이렇게 그레이톤으로 되어져 있어요!

애월해안도로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실내에서 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푸른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 바다와 함께 스파와 마사지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내부는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내부에 있는 소품들 부터 시작해서 씨스파 분위기와도 너무 어울리는것 같아요

꼭 카페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의자도 그렇고 내부 분위기가 멋지게 되어 있었는데요

도착을 하니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관리복을 갈아입고 스파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지금 씨스파에서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이곳에서 옷을 갈아입고 난후 관리를 받으면 됩니다

열쇠고리도 곰돌이로 되어 있고 너무 귀엽더라구요

탈의실 옆으로는 사진 속 처럼 드라이기, 빗 등 이 있는 공간도

있었구요~ 스파와 관리가 끝나고 난 후 에는 이곳으로 가셔서 

정돈을 하면 될것 같더라구요^^

사진은 마사지실 입니다. 

이곳도 아늑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침대 베드 두개가 나란히 놓여져 있었어요 

이곳에 누워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우선 마사지를 받기전에 스파 먼저 받는데요!~

푸른 바다와 멋진 절경이 펼쳐진 풍경이

제주애월데이트코스로 정말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그림을 보는듯 알았어요 !! 파도가 넘실넘실 거리는 멋진

풍경을 눈 속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잔잔한 파도 소리가 꼭 노래 처럼 들려오는것 같았어요

이렇게 욕조 속에 들어가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따뜻한 물속에 있으니 온 몸에 아로마가 가득 스며드는게

피로도 풀리고 정말 좋더라구요^^ 저절로 힐링을 하고 가는것 같았어요!

제주애월데이트코스를 둘러보고 난후 마무리는 씨스파에서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바다색으로 되어진 물 속에 들어가 스파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아로마 오일이 물속에 풀어져서 푸른 색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런곳에서 받는 스파야 말로 힐링 가득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있으니 피로가 풀려서 졸음이 오기도 하더라구요~

와인과 쿠키 등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창 밖에 펼쳐진 푸른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자연을 몸소 느낄 수 있어서 

특별한 힐링에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저는 친구와 받아보았는데~ 커플 혹은 엄마와 혹은 언니와 

그리고 부부사이도 좋을것 같네요 ~~~!!!

하체부터 시작해서 상체까지 꾹꾹 눌러주면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마사지사님에 손길이 닿는곳마다

정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더욱 힐링에 시간을 보내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며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졸음이 스르르 오더라구요 !!!

제주애월데이트코스 씨스파에서는 이렇게 마무리까지 멋지게 해준답니다.

이어테라피와 파라핀 케어는 물론이고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로

힐링이 저절로 충전이 되는것 같았어요 ~ 특별한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 

씨스파에서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파라핀케어를 하니 이렇게 손이 인형손 처럼 변했어요

마치 손에 고무가 있는것 처럼 손이 매끄럽게 변했는데요

빨간색으로 되어진 물 속에서 꺼내는 순간 이렇게 손이 

변한답니다.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받고 난 후에는 손이 부드러워지고

촉감이 정말 좋아지더라구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씨스파에서 낭만을 가득 느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 제주길잡이 유튜브 보셨나요? 

오늘은 MC혜진님이 일도국수 무료입장권도 쏘고,

소소펜션, 점보빌리지, 서귀포잠수함 등 입장권도 무료로 쏘면서

참여자들과 소통을 하면서 제주도 여행 정보도 알려주었는데요!

아직도 제주길잡이 유튜브 모르는 분들은 지금이라도

늦지 안했으니, 오후 12시 30분 라이브방송으로 펼쳐지는

제주길잡이 유튜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