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와 마사지!

by 제주길잡이 2020. 2. 26.

푸른 바다를 따라 드라이브 하고 난후들리면 좋은 씨스파 애월점!

경치가 좋은 제주도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는곳인데요

탁트인 바다를 따라 드라이브 하고 가다보면 씨스파 애월점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와 함께 반짝이는 바다에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곳인데요! 반짝이는 바다를 감상하고

마사지도 받아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씨스파 애월점 내부 입니다. 이렇게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되어 있는데요

들어가면 보이는 조명과 그리고 내부 분위기가 정말 멋스럽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벽면에는 빨간색에 벽돌로 되어져 포인트를 주었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하고 난후에 가서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내부에는 이렇게 쇼파와 인테리어 소품등등

내부가 멋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벽면에는 액자도 있었구요 정말 감성이 가득 한 공간으로 

되어져 있어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하고 난 후에 꼭 들려보세요!

마사지실 역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푹신한 침구가 깔려져 있었구요~ 이렇게 서로  바라보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완벽하게 관리를 해주면서 몸을 풀어주어서 금방이라도

힐링을 되찾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벽면에는 예쁜 디퓨져 부터 시작해서 감성적인 소품까지

멋스럽게 내부가 꾸며져 있었는데요. 화이트톤으로 포인트를

준 채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보기에

좋은것 같아요~~ 준비된 스파복으로 갈아입고 난후 바로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잠시 스파복으로 갈아입고 난후 따뜻한 차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난후 스파실로 이동을 해보았어요!

스파실로 들어서자마자 펼쳐지는 제주 애월해안도로 !

푸른 바다 물결이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파도 치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어요

이렇게 욕조에 앉아서 바깥 경치를 바라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창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정말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여기에 은은한 향기가 나는 향초와

그리고 와인과 쿠키까지 더해져 분위기가 정말 최고였어요!

따뜻한 물속에 들어가 스파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물 속으로 들어가니 아로마가 온 몸에 가득 스며들면서 

몸에 피로를 풀어주는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저절로 힐링을 충전하고 가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하면서 스파를 즐겨보았는데요

꼭 영화 속 한장면에 들어와 있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와인과 함께 하면서 바다 풍경을 즐겨보니 너무 좋았어요

저절로 눈에 피로가 풀리는듯 하면서 전신에 피로가

풀려버리는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제주도 애월해안도로를 바라보면서 마사지를 

즐기는것 또한 좋지만, 낮과 역시 밤에도 마사지를 받기에

좋은데요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쌓였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고 있는데요 꾹꾹 눌러주면서 전신을

자극하면서 마사지를 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몸 속에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런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피로가 풀려서 점점 웃음이 되찾는것 같았어요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파라핀 케어와 이어테라피 관리까지 

시원하게 해주어서 정말 완벽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정말 어느 하나 빼놓을 수 가 없이 완벽했던 관리를 받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완벽한 관리로 힐링을 되찾고 가는것 같은데요^^

파라핀 케어를 하니 이렇게 손에 마치 

고무가 감싸진듯, 인형 손으로 변해버렸답니다.

파라핀케어를 받으면 손도 부드러워지는데요!

다른 곳에 가면 받을 수 없는 관리인데

씨스파는 역시 특별한것 같아요^^ 

제주도여행에 꿀 같은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씨스파에서

다양한 관리를 받아보면서 힐링과 추억을 동시에 남기고 가시기 바랍니다.

3월 3일 오후 12시 30분 제주길잡이 유튜브 채널에서

'3천만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