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구제주 맛집 제주맑음 분위기와 맛 둘다 사로잡는곳!

by 제주길잡이 2020. 1. 29.

분위기와 맛 모두 사로 잡는 제주 구제주 맛집 제주맑음 식당!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인데요

구제주에 이렇게 감성맛집이 있다는걸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되었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것 같아요!

꼭 가정집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것 같네요

제주맑음은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늦은시간까지 운영을 하여서 저녁식사를 하러 오기에도 좋답니다.

주문마감시간은 20시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옛날 한의원 건물을 개조하여 만들어진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들어가는 입구 벤치며 곳곳에서 옛 병원에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인테리어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네요

식물들도 있고,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이렇게 건물에는 한의원이라고 적혀 있었는데요

진짜 한의원인줄 ㅋㅋ 문도 옛날 문 형태 그대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제주 구제주 맛집 맑음식당에서 파는 음식들에

안내판과 음식 모습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었답니다!

내부로 들어서니 정말 드라마 세트장에 놀러온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멋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도 정말 잘나오는것 같아요~ 바닥도 옛날 병원 바닥

그대로에 느낌을 그대로 살려놓았더라구요^^

곳곳에 비치된 소품들 부터 시작해서 옛 감성을 뿜뿜 느낄 수 있었답니다.

찻잔도 있고, 옛 스러움이 느껴지는 커피 기계도 있고

다양한 공간으로 내부가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 구경을 하는 재미도 쏠쏠했던것 같아요 ^-^

다양한 테마가 공존하는 그런 곳이였답니다. ㅎㅎㅎㅎ

테이블에는 '제주 맑음' 이라고 적혀 있었답니다.

옆으로는 기타도 있었구요, 노키즈존이라고 적힌 곳은 아니지만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안 좋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너무 어린 자녀와 오면 이곳저곳 낮은 위치에 소품들이 많기 때문에

만질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ㅠㅠ

제주 구제주 맛집 제주맑음 메뉴는 밀푀유롤까스, 제주 탕파스타, 수제함박스테이크 등 이렇게

메뉴가 있었어요, 종류가 다양하지가 않아서 음식 선택을 할때 좋더라구요

저흰 밀푀유롤까스, 제주 탕파스타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아무래도 밀푀유롤까스가 치즈로 되어져 있어서 얼큰한 음식이

좋을것 같아서 탕 파스타 선택을 했는데 굿 초이스였어요!

이국적인 조명부터 시작해서 내부 분위기가 정말 멋스럽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벽면으로는 정말 많은 소품과 장식으로 꾸며져 있는데

하나도 과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제주 맑음 식당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답니다.

무피클도 나왔답니다.

역시 이렇게 이국적인 음식을 먹어줄때 어울리는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무피클도 모양을 보니 직접 제주맑음 식당에서 만든것 같더라구요

길쭉한 모양으로 무가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제주맑음 탕파스타 입니다. 

이제껏 맛보았던 파스타와는 조금 다른 비주얼과 맛!

안에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구요.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

양식과 제주의 조화가 모두 들어가 있는 파스타 였어요.

쫄깃한 면발과 그리고 전복, 통통한 새우까지 들어가 있었는데요

해산물이 들어가서 인지 시원한 식감도 느껴지고 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포크로 돌돌 말아서 파스타 면을 먹어주었는데요

제주맑음 파스타 같은 경우는 면부터 시작해서 국물도 남길수가 없는것 같아요 슥샥!

제주맑음 밀푀유까스 입니다. 

다시봐도 침샘이 돌고 있는것 같은데요

제주 맑음 식당에 강추 메뉴 임것 같아요

겉은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있구요 안은 치즈로 가득차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독특한 소스와에 조합도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안에는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고

소스도 제주 맑음에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맛이 좋답니다.

바삭바삭하면서 담백한 식감이 정말 좋아요^^!

치즈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골목식당에 나온 연돈 저리가라 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먹다보면 양이 많아서 다 못먹고

조금 남기게 되는것 같은데요 

같이 나온 샐러드와도 조합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음식 감성샷을 찍어보기에도 좋은

제주 맑음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옛감성과 현대식 감성이 조합된 제주맑음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 주차는 관덕정 옆 구시청청사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