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정보

제주 공항근처호텔 제주썬호텔 새해를 맞이하는 이벤트

by 제주길잡이 2018. 12. 3.


제주공항근처에 있어서 평소에도 공항을 이용할때 즐겨 이용하는 제주썬호텔에서 

면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 ^^

제주썬호텔은 공항에서 불가 2km 떨어진 호텔로 

아마 공항에서 제일 이용하기 편한 호텔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 신라면세점은 물론 , 이호테우, 동문시장 , 수목원테마파크 등 

제주시에 있는 다양한 관광지를 이용하기도 편한 호텔 이에요 ^_^

시설은 조금 세월이 있어 보이지만 , 

가격도 굉장시 저렴하고 ,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 있어서 

편안함 잠자리를 제공하는 제주썬호텔 이에요 ^^







무료와이파이는 물론, 피트니스 비즈니스시설, 바/라운지, 룸서비스 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 :)

멀리있지만 바다도 보여서 전망도 좋았고 , 가성비는 최고의 호텔이었어요 ^_^


가족단위부터 연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지만 , 

비즈니스로 오신분들도 저렴한가격에 1박을 보낼 수 있어요 ^^

공항근처라서 1인실방을 따로 만들어두셨더라구요 ! ㅎㅎㅎ


혼자부터 가족여행으로 묵어도 될만큼 

다양한 룸들이 있어서 원하는 방을 

가성비 좋게이용하실 수 있어요 ^^







제주시 큰도롯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타거나 택시를 타기에도 

딱 좋은 위치에 있구요 !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지에 조식의 맛도 훌륭하더라구요 ㅎㅎㅎ 








내년 4월 말일까지는 호텔 내부 공사로 약간의 불편함은 발생할 수 있지만, 

공사를 하고 난 곳은 더욱 깔끔하고 새로운 느낌이 드는 내부로 변할 생각을 하니

기대도 되었어요 ^^

주차장은 따로 갖춰져 있구요 ! ㅎㅎㅎ

연말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상품과 프로모션상품들도 많이 생겼기 때문에 

그기간내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고 좀더 즐겁게 제주썬호텔을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






내부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이었는데요 ~


깔끔한 대리석과 고급스러운 샹그리에를 나둬 

좀 더 고급스럽고 , 럭셔리한 느낌을 받았어요 ^^

조명은 조금 어두운 편이었는데 , 그래서 그런지 

더욱 분위기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 ㅎㅎㅎ

객실은 불을 환하게 킬 수 있어서 

이용시 불편함은 없었어요 ^^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터라 , 빠른 체크인이 가능했는데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시고 , 많이 계셔서 

체크인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

저희는 2명이서 지내기에 전혀 불편한 점이 없는 스탠다드룸을 선택했구요 ! 

1박요금이 다른호텔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 +_+ 






잠만 자는 곳이기 때문에 , 룸만 깨끗하면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방도 깔끔했어요 ^^

화사한 화이트톤으로 된 복도를 지나서 방으로 들어갔어요 ~ ㅎㅎㅎ 






내부는 티테이블과 더블침대가 있는 스탠다드룸이었는데요 ! 

저희는 더블베드로 선택된 방을 선택했어요 ! ㅎㅎㅎ

 방크기는 27제곱으로 꽤나 방 크기도 커서 

캐리어는 물론 다양한 용품을 펼쳐놓을 공간도 충분했어요 ! 








객실내부는 물론와이파이는 물론, 개인금고, 전기물포트, 

49인치티비, 헤어드라이기, 무료생수2병 

면봉 빛 샤워캡 비누 샴푸린스 샤워젤 바디로션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을 받았기 때문에 

몸만 오시면 되겠더라구요 ,ㅎㅎㅎㅎ 







tv는 이렇게 서랍장안에있었기 때문에

훨씬 깔끔해 보였어요 ! 

무엇보다 서랍장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 ㅎㅎㅎ

또한 금고도 꽤나 커서 귀중품은 넣어두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 ^^





드라이기도 있어서 , 이용하기도 편했어요 : )

꽤나 풍량도 강해서 머리가 빨리 말려 사용하기도 편하더라구요 ~ ㅋㅋㅋ 

무엇보다 내부 하나하나는 먼지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져있었어요 ! 








냉장고에는 무료생수가 들어가 있구요 ~

생수 2병이 제공되고 나머진 유료라 

드시면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ㅎㅎ 

바로 앞에 편의점도 있으니 , 저렴하게편의점에서 사서 이용하세요 ㅋ_ㅋ 

아무튼 , 시원 맥주나 음료스를 갑자기 드시고 싶을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듯 보였어요 ㅎㅎ 






욕실은 꽤나 클래식한 모습이었는데요 ~ ㅋㅋㅋ 

마치 궁전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_^ 

수건도 다양한 크기별로 갖춰져 있어서 

넉넉하게 이용 가능했고 , 화장실도 꽤나 넓어서 사용하기도 편하더라구요 !







샤워커튼이 있는 샤워시설이었고 샤워커튼이 있어서 

따뜻하게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_^

수압도 좋았고 , 제주도라 그런지 수질도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 ㅎㅎㅎ

미끌미끌한 물이 좋아서 얼마나 샤워를 했는지 몰라요 ~ ㅎㅎㅎ 

수건도 몸전체를 두룰수있을만큼 커다란 수건부터 

손수건까지 ^_^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




올해 연말을 꼭 제주썬호텔 에서 보내야 하는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

2019년 새롭게 떠오르는 새해 첫해를 함께할 수 있다는 프로모션이 있기 때문이에요 ^_^ 



스탠다드룸과 일출행사가 열리는 거문오름 왕복셔틀버스 , 그리고 느린우체통 서비스까지 

모두 합쳐서 8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을 하는데요 ! 

12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제공되는 이벤트로 

모든것이 포함된 이벤트입니다 ^-^


2인이서 묵기에 저렴한가격에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스탠다드룸과 

호텔출발 5시 40분에 하여 볼 수 있는 새해, 


핫팩과 따뜻한 차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전일 오후 5시까지 사전예약을 해야만 하구요 !

정원초과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 서둘러 예약을 하시길 바래요 ^-^

무엇보다 이른 새벽 편안하게 일출을 볼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울 거 같아요 ! 







그 외에도 , 프라자 스위트룸 1박을 하면 

와인&치즈 카나페 룸서비스와 러쉬입욕제를 받을 수 있는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 )

요즘 연말을 보낼 곳을 찾는다고 정신이 없는데요 ~

제주썬호텔 내에서도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래요 - ^_^

기간은 12월 2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이어지며 

가격은 150,000에 모든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 







거문오름은 제주에서도 일출보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구요 : )

매년 새해가 되면 일출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거문오름 정상에서 펼쳐지는 행사는 한해의 무사안녕을 비는 일출제를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 

거문오름 정상에서 새해 해맞이 행사와 거문오름이 있는 선흘2리 마을복지회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먹거리데 무료로 시식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정상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되므로 

많이 힘들이지 않고도 정상까지 등반할 수 있어요 : )

올해 해맞이는 제주썬호텔을 이용하여

편안하고 확실하게 일출행사를 즐기러 가봐야 겠어요 ! ^^ 

제주 연말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객들을 더욱 편안하게 해줄 

제주썬호텔에서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 ♥


제주 공항근처호텔 제주썬호텔 새해를 맞이하는 이벤트가 열리니 

참고부탁드리며 , 많은 이용 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