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겨울여행 12월 제주도 여행코스 추천!

by 제주길잡이 2019. 12. 4.

사계절 언제나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겨울여행 코스

서귀포잠수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푸른 바닷속에서 물고기와

그리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바다와 함께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잠수함 체험은 정말 언제 해도 즐거움이 가득한것 같아요^^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즐길 수 있어서 시간적 부담도 덜어주고 좋았답니다~~!

12월 제주도 겨울여행 시에도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곳인데요

사계절 이렇게 아름다운 바닷속을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언제가서 즐겨보아도 좋은것 같아요

푸른 바닷속을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힐링이 되면서

마음이 차분하게 되는것 같은데요~^^* 

투명한 유리 창문으로는 바닷속에 풍경이 한눈에 펼쳐졌답니다!

우선 서귀포잠수함을 탈려면 서귀포잠수함이

매표소가 있는 서귀포항으로 가야합니다.

이곳에서 티켓팅을 하고 나서 잠수함이 있는

문섬까지 배를 타고 이동하셔야 해요

서귀포항이 있는 곳은 주변에 새연교도 있고

서귀포 바다가 시원스레 펼쳐져 있습니다.

우선 잠수함을 타기전에는 승선신고서를 먼저 작성해야 합니다.

간단히 탑승하시는 모든 분들에 성함과 정보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서귀포잠수함을 타기 위한 필수 절차이니 꼭 체크하여 

작성하고 잠수함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내부 벽면으로 서귀포잠수함 사진도 있고,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잠수함은 이렇게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옆에 문섬이 있어서 멋진 자연 절경과 함께 펼쳐지는 모습이

정말 멋있는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화이트색상으로 

이뤄진 모습이 문섬과 바다에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잠수함을 타기전에 간단히 인증샷을 찍고 내부로 들어가 보았어요!

잠수함 내부는 이렇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바닷속으로 내려가니 색상도 푸른빛이 느껴지면서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주는것 같았어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 바닷속 풍경을 감상하면서

즐거운 바다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잠수함 자리 바로 위에는 이렇게 티비도 있었어요.

티비에서는 '잠수함 승선을 환영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스쿠버가 나왔는데요~ 스쿠버와 함께하는 제주도여행 생각만해도

설레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12월 제주도 여행코스 서귀포 잠수함에서는 이렇게

수심계도 있어서 어느정도 지점까지 왔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깊은 바닷속까지 들어갔더라구요~ >< 설레이는 바다 여행 !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고 간것 같네요~~ 서귀포 잠수함을 타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바닷속에서는 스쿠버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인어공주 속 한장면을 보는듯 했는데요.

물고기와 함께 헤엄치는 모습이 정말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물고기와 어우러져 곳곳을 누비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혼자 등장을 하더니 나중에는 아래 사진 속 처럼

물고기와 함께 등장을 하여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이렇게 물고기들을 한가득히 몰고 와서 멋진 수중쇼를 보여주었는데요

유리창문이 다 꽉 찰 정도로 서귀포 문섬 앞 바닷속에서 사는 물고기들이

다 모여든것 같더라구요~! 왜 이렇게 물고기들이 몰려드나 싶더니

알고봤더니 먹이를 주니까 모여든것이더라구요~~!

제주도 겨울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서귀포잠수함! 

제주도 여행시 필수로 가보셔야 할 12월 제주도 여행코스 랍니다~~!

서귀포 앞 바다에 정말 다양한 물고기들이 살고 있더군요!

크기가 큰 물고기 부터 시작해서 작은 물고기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푸른 바다와 함께 이렇게 문섬 앞 바다에 살고 있는

다양한 물고기까지 엿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바닷속에는 이렇게 난파선도 있었습니다~

푸른 바닷속 깊은 곳에 난파선이 침몰되어져 있었는데요

이제는 물고기에 집이 되어버린 곳이지만 신비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네요.

자연이 만들어낸 멋진 풍경과 함께 휴식을 보내보았습니다!

자연이 아름답고 위대한지를 바닷속에서 느끼고 가는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이렇게 잠수함을 타기전 기념사진도 있어요~

요건 나중에 서비스로 주는 사진이라서 부담없이 가지고 가면 될것 같아요

잠깐 사이에 찍은 사진인데 잘 나왔더라구요^^ 

잠수함 여행이 끝나고 나서는 이렇게 테우 배를 형상화한

다리 새연교를 걸어보았어요. 사방이 탁트여져 있어서 푸른 바다에

모습이 한눈에 들어왔는데요~ 새섬부터 시작해서 주변 섬에 모습이

한눈에 보여서 멋진 풍경을 만들어주었어요.

시원스런 바다를 느껴보면서 다리를 건널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었던것 같은데요. 서귀포 잠수함 여행을 하고 난후에

다리를 건너보며 12월 제주도 겨울여행 따뜻하게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