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커플스파 스파브릭스에서 낭만충전!

by 제주길잡이 2019. 12. 2.

제주커플스파 스파브릭스에서 낭만을 가득 충전하고 왔어요!

이곳은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사계절 로맨틱한

느낌이 가득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동시에 향기도 가득 느껴져서 

들어서는 순간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스파브릭스에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좋을것 같네요! 

스파브릭스는 서귀포시 태평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관광지들도 다양하고해서 관광 중에 들려보아도 너무 좋은곳인데요

브릭스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텔 숙박시에 함께 이용해보셔도 

너무너무 좋을것 같았답니다~!

들어가는 순간 부터 시작해서 관리를 받는 관리실까지

정말 기분 좋은 향기가 가득 이었어요~ !

알고봤더니 이렇게 디퓨저가 군데군데 있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요즘 감성에 맞게 세련되게 잘 되어 있는데

실내에서 나는 향기도 좋고해서 정말 편안하게 이용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외관은 이렇게 엔틱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스파브릭스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호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이날은 날씨도 좋고 마사지로 힐링까지 충전하면 정말 기분이 최상일것 같았어요!

주변에 야자수 나무들까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내부 간판은 하얀색에 네온사인 간판으로 '스파브릭스'라고 되어 있었어요.

미리 사전에 제주커플스파를 예약하고 가서 바로

안내를 받고 관리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저는 족욕부터 시작해서 전신 관리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겨울이 되니까 외출이 별로 없으니까 몸에 근육이 뭉치기가 쉽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스파브릭스는 잠재의식을 통해 원하는 향을 

선택하고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몸에 피로가 더욱 풀리는것 같았는데요

이렇게 찾는 분들 한분,한분 정성스러운 관리로 시원하게

온 몸에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시작하기 전에 따뜻한 차 한잔으로 온 몸에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따뜻한 차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내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차색도 정말 예뻤고, 알록달록한 무늬가 그려져 있는게

찻잔도 너무 예쁘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실내는 이렇게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스파와 관리실로 가는 복도 랍니다~ 색상이 화려한 색감은

아니지만 정말 세련된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곳곳에 있는 인테리어도 스파브릭스와 어울리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마사지 관리실도 역시 이렇게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답니다.

아늑한 느낌에 조명 부터 시작해서 새하얀 베드까지 푹신하고

보들보들한 촉감이 정말 좋았던것 같은데요~ 

이런 곳에서라면 편안하게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을것 같았답니다.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고 난 후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족욕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직원분에 안내에 따라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곳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저절로 힐링이 충전되는 느낌이었답니다!!

그리고 족욕실도 역시 인테리어가 굿굿이었어요

푹신한 쇼파와쿠션이 있어서 기대어 앉아서 족욕을 

받기에 정말 좋겠더라구요! 내부도 뭔가 겨울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꾸며져 있어서 12월 분위기와도 너무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향기로운 향초와 그리고 와인 쿠키도 준비를 해주셨어요!

스파실 분위기는 정말 낭만 그자체 였던것 같아요

커플 분들은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은데요

요런곳에서라면 정말 피로가 자동적으로 풀릴것 같더라구요~

낭만을 가득 느껴보면서 스파를 받아보았는데요~

따뜻한 물로 몸 속에 있는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

스파 물 속에서 나는 향기도 정말 좋았는데요~

향긋한 냄새가 코 끝을 자극하더라구요 ㅎㅎ 

향기로움에 취해~ 이 밤에 취해 ~ ㅎㅎ 노래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었습니다!! 굿굿 !!!

제주커플스파 스파실에는 사진 속 처럼 미러볼도 있어서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었답니다!! 반짝반짝 돌아가는 미러볼에

풍경이 정말 낭만적이었는데요~~ 스파실에 걸린 액자와

소품들까지 낭만이 정말 가득했던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정말 멋스럽게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머리부터 시작해서 상체를 쭉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부드럽게 아로마 오일을 펴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상체를 꾹꾹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아프기 보다는 시원함에 얼굴에 미소가 가득 퍼졌던것 같아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발 끝까지 전신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전신 관리를 시원하게 해주고 나서는 

하체쪽까지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중간중간 아프지 않는지 체크도 해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어서 인지 잠이 스르르 왔던것 같아요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어서 인지 누적된 피로와 뭉친 근육들도

관리사님에 손길이 지나가는곳 마다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저절로 힐링UP 할 수 있었네요!

제주도 여행시 마사지는 꼭 필요한것 같아요

그럼 좀 더 몸이 편안하게 즐겁게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