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커플과 함께라면 오케이!

by 제주길잡이 2019. 11. 6.

푸른 애월 바다를 배경삼아 가보기 좋은 곳을 소개드릴게요

바로 탁트인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다보면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 사계절 애월 해안에 정취를 느낄 수 있어요.

끝이 없을것 같은 탁트인 바다를 보면서 스파와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바다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인데요~ 커플 분들이시면

참고해보셔서 행복한 여행에 추억을 가득가득 쌓아보시기 바랄게요~~!!

이곳이 바로 씨스파 입니다. 협재점과 애월점이 있는데요

저는 애월점에서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는 내부

감성적인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샵을 밝게 빛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씨스파에서는 정말 풀코스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어서 일상에서에 피로를 정말 말끔히 풀어볼 수 있어요

솔직히 마사지만 받는다면 하루 안에 피로를 풀기란 힘든데

이곳에서는 마사지 관리와 스파까지 즐길수 있어서 

몸 속 구석구석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탈의실에서 스파복으로 갈아입고 난 후 본격적으로 관리가 시작되었어요

탈의실도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통유리로 되어진 거울도 있고, 머리빗, 드라이기, 선풍기 등도 

있었습니다! 관리를 받고 나면 머리도 눌리고 얼굴도 누워있어서

붓기 마련인데요~ 이곳에서 화장도 하고 머리 정돈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보면 좋겠더라구요~!

따뜻한 차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예쁜 유리컵 안에 차가 담겨져 있었어요

녹차향이 가득 느껴지는 진한 향이 좋았는데요~

관리를 받기전에 이렇게 차로 지친 피로를 풀어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밖에 날씨가 추워서 안그래도 추웠는데~ 따뜻함이 몸 속 가득

전해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스파실은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진 곳에서

바다에 정취를 감상하기 좋도록 이루어져 있는데요

푸른 바다를 한눈에 담아볼 수 있었습니다.

파도가 일렁이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푸른 바다에

정취가 눈 속에 들어왔답니다.

낭만을 가득 느껴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스파실에는 와인과 디저트도 있구요 향초까지 있어서 

향기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간을 보내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예쁜 장미꽃도 있어서 향기로움까지 가득 전해졌던것 같은데요

스파를 받는 내내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로마를 풀어주어서 스파 물 색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꼭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는듯 했어요!!!

저는 친구와 함께 받아보았지만, 다음에는 남자친구와 함께하고 싶네요!

이 처럼 2인이서 받을 수 있는 관리이기 때문에 남자친구와 혹은 부모님과

함께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정말 손색이 없는 곳이지요~~!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 풍경을 만끽하면서

잠시 분위기에 취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꽉 막힌 곳 없이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푸른 바다에 정취가 코 앞에서 느껴졌는데요!!

멋진 풍경으로 눈이 힐링이되더라구요~~~

스파를 받고 나면 마사지 관리를 받으러 이동합니다.

마사지실 역시 이렇게 바다가 시원스레 보이는 곳에 있는데요

바다에 푸르른 정취가 마사지실 안에 가득 전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깨끗하게 정돈된 베드에 누워서 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상체에서 부터 하체까지 뭉친 근육을 시원스레 풀어주었는데요

관리사분들 께서는 아픈 부위를 바로 알더라구요~

조금만 꾹꾹 눌러보면 이 부분이 뭉쳤는지 아는것 같아요

알아 맞추는 모습이 정말 신기했답니다.

맞춤 관리로 시원한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맞춤 관리로 힐링을 몸속 가득 전해졌답니다~~!!

그리고 마사지만 받는다고 끝나는게 아닌

마무리로 이어테라피, 파라핀 케어도 해준답니다.

정말 몸 속 가득 피로를 풀어보기에 좋지요~?

뭉쳤던 근육이 정말 말끔히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사진 속은 이어테라피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렇게 귓속에 불을 붙여서 관리를 해준답니다.

귓속 이물질이 제거되고 머리가 맑아진다고 하네요!

피로 풀러 가보기 좋은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입니다~

파라핀 케어는 이렇게 빨간색으로 되어진 투명한 물속에

손을 넣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피부가 촉촉해지고 손이 부드러워 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정말 몸 속 깊은 곳 까지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커플분과 혹은 가족과 낭만적인 관리를

받고 싶다하면, 씨스파에서 예약하고 가보셔서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