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단골이 되는 이유~!

by 제주길잡이 2019. 4. 2.

서귀포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서귀포 횟집~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곳이에요 

최근 상호명을 변경했지만 여전히 맛있고 푸짐하니 잘 나오는 식당이라 추천드리고파요~

서귀포올레시장 3번 출입구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찾기도 쉬운 위치랍니다ㅎㅎㅎ

이 근처에서 회가 먹고 싶다거나 푸짐하게 먹고 싶으실 때 가보시면 좋을 듯 해요~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서 좋아요~ 서귀포회직판장 그뤠잇~ㅋㅋㅋ

스끼다시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 들어 있어서 다 맛있고 좋더라구요

평소에는 잘 안먹던 것들도 여기서는 왠지 입에 착착이랍니다~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맛나게 즐기기 좋은 횟집이에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문제도 노놋!

상설시장이기도 하고 워낙에 먹거리, 살거리가 많아서 

두루두루 둘러보기에도 꿀잼이에요!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자들에게 

인기만점인 서귀포회직판장이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제주도 서귀포 횟집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주저없이 추천하고픈 곳이기도 해요!

서귀포회직판장은 2인, 4인 한상차림으로 회종류를 골라서 선택하면 되는데요~ 

광어, 우럭, 강도다리 등 그리고 모둠회까지 있어서 원하는대로 선택하면 된답니다.

가격도 뜨헉..할만큼 착해서 부담없이 먹고픈걸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갈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항상 서비스도 맛도 마음에 쏙 드는 서귀포 횟집이에요^^ 

4인 한상차림 주문하니 빠른 코스로 착착착 나왔어요ㅋㅋㅋ

 

본격적으로 밑반찬이 나오는데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을 음식들이더라구요ㅋㅋ 

참고로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셔도 좋겠어요 : )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마음을 놓고 있었더니 스끼다시 맛나서 또 한번 감동스러웠던>< 

시장 구경하느라 체력 소모를 좀 했더니 은근 배고팠거든요+.+ 

그럴 때마다 어김없이 생각나는 서귀포 횟집 이랍니다 !!!

착한 가성비에 정성가득한 음식 먹고 있자니 기분이 업업~ 

생선구이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가격을 맞추려면 뭐 하나 좀 떨어질만도 한데 

음식에 대한 프라이드가 한껏 느껴지던 서귀포회직판장이에요ㅋㅋ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횟집에서 스끼다시는 필수! 특히 요거는 없으면 너무 서운한 것 같아요~

싱싱한 회가 올라가 있어서 감칠맛이 더 좋았던 건 안비밀!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완전 푸지게 먹었지요~~

새우, 멍게, 전복, 소라, 개불이 나오는데요~ 

양이 좀 적다 싶으면 추가하면 되니 별 문제는 없었어요>< 

스끼다시는 말그대로 스끼다시라서 신선도와 맛이 훨씬 더 중요하더라구요ㅋㅋ 

차가운 얼음 위에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오는터라 눈으로 

한 번 감상하고 입으로 또 한 번 감상했답니다^^ 

친절한 서비스 덕분인지 먹는 내내 기분까지 좋았던 것 같아요 ~~

제주에서 먹으면 그렇게 또 맛이 좋다는 다양한 회!!

안먹어볼수가 없는터라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원픽으로 먹어봤던 회에요~ㅋㅋㅋ 

쫄깃쫄깃한 회 먹는 맛이 일품!! 

그냥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넘어간답니다^^

메인회에도 밑에 차가운 얼음이 가득 깔려 있어 

끝까지 선도 높게 즐길 수 있었어요 : ) 

두텁게 썰린 느낌에 반해 입에 넣으면 부드럽게 사라지는 맛이 정말 좋았답니다!~

묵은지, 마늘, 쌈장 등등!! 

회를 맛나게 즐길 수 있는 기본 반찬들 구성도 훌륭했어요~ 

기본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기본에 충실한 곳이라 

믿고 먹기 딱인 곳이랍니다ㅋㅋ 

초장이나 와사비에 막 찍어먹어도 맛이야 좋지만

이왕 먹는거 다양하게 건강하게 먹으면 더 좋겠죠?? 

개인적으로 상추에다 깻잎 딱 올려 묵은지까지 합세하면 금상첨화더라구요

이미 여러번 방문에 인증한 곳이니만큼 

제주도 서귀포 횟집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좋은 횟집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여기가 바로 거기이니 서귀포 갈일 있으면 꼭 한번 들려서 맛을 확인해보세요~


시원하고 깊은 맛이 좋았던 매운탕은 

역시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미가 아닐까 싶어요>< 

생선살도 은근 많이 붙어 있어서 분명 배가 엄청나게 부른데도 

발라먹고 있는 저를 발견...ㅋㅋㅋㅋ 

소주 한잔이 몹시나 생각나는 시원한 국물맛이 

자꾸만 숟가락을 들게 만들더라구요^^

제주도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A부터 Z까지 어느 것 하나 

빼놓을 것 없이 200% 만족스러웠다는 점!!+.+

이렇게 빵빵하게 쌈을 싸서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안에 회와 마늘 백김치 등을 넣어서 먹어보았는데

저는 이렇게 먹어줘야 맛있더라구요

백김치가 없을땐 회와 마늘 쌈장만 넣어줘도 꿀맛이에요!

시원한 소주도 탁~ 

여기 갈 때마다 운전하는 친구가 자기는 못마신다고 하도 

우울해해서 다음부터는 돌아가면서 운전자 역할하는 걸로ㅋㅋ 

푸짐하고 맛있는 스끼다시에 메인회까지 술이 술을 부르는 한상차림이였답니다

그냥 기본 반찬만으로도 너무 너무 맛있게 즐길 수 있더라는 건 안비밀^^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게이트에 바로 붙어 있으니

 두루두루 구경하며 방문하기에 딱이랍니다~

서귀포올레시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시장구경은 

언제든 활짝 열려 있답니다><!!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작판은 시장에서 살 게 없어도 지나가는 길에 

들리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