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마사지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에 들었던곳!

by 제주길잡이 2023. 6. 2.

지난주 마사지 받았던 추억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 후기를 남겨보려 하는데요

스톤, 아로마, 스트레칭, 족욕까지 풀코스로 관리 받고 왔습니다

이곳은 인도 공주마마도 방문해서 극찬을 하고 간곳인데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어 서귀포 여행 후 들리면 딱이에요.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서귀포 올레시장도 가까이 있어

시장구경도 함께 하기 너무 좋은 곳이죠.

 

 

저는 스톤 테라파가 포함된 전신 풀코스 관리를

선택해 받아봤는데요. 사전예약은 필수라 전날에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가봤어요 내부는 고급스럽게 금빛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는데요. 깔끔해서 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행운을 불러주는 소품까지 가득해 첫인상까지 좋았던 서귀포 마사지 샵인데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들어가는 순간 부터 기분 좋아졌습니다.

벽면에는 유명한 연예인들 싸인도 많아서 더 신뢰가 갔지요.

관리 프로그램은 이처럼 아로마 부터 시작해서

피부관리 맘스케어 관리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어떤 관리를 받을 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은 사장님과 상담후

몸 상태 맞는 관리를 선택해 받아보세요 ><

서귀포 마사지 첫시작은 이처럼 족욕으로 워밍업을 해주는데요.

향긋한 아로마 향이 나는 따뜻한 족욕물이 발을 넣고 있으니

피로가 절로 회복되면서 덩달아 엔돌핀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스트레스가 말끔히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족욕이 끝나면 이처럼 발도 손수 닦아주는데요

뭔가 공주마마 처럼 대접 받은 기분이 들었어요.

족욕으로 몸이 조금 풀렸다면 바로 다음 코스 서귀포 마사지 관리를 받게 됩니다.

사진 속 처럼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드는

곳에서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클래식한 음악도 나와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관리실은 1인실부터 시작해서 2인실 그리고 단체실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능숙한 솜씨로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어깨, 머리, 등, 복부까지 관리를 해주었어요.

이때 만큼은 정말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싶었는데요

시간이 정말 눈깜박할 사이에 지나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바르며 관리를 해주셔서

건조한 몸이 보습이 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여기에 향긋한 아로마 향까지 더해져 심신이 안정되고

편안해지는 느낌까지 들었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어서 긴장된 근육이 시원하게 풀렸는데요

베테랑 관리사님이 해주는 관리라 그런지 전문성까지 느껴졌습니다.

중간에는 스톤 관리까지 해주어 몸을 한번 더 풀어주었는데요

스톤 관리는 이처럼 동글동글 따뜻한 돌로 관리해준답니다.

열이 깊숙하게 몸안으로 전달되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뭉쳐 있는 근육들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톤테라피는 원적외선을 이용해 관리를 해주는데요

신체에 열기와 냉기를 더해 신진대사 촉진을 하여

신체리듬을 원활하게 해준답니다.

1:1  맞춤 관리로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하고 친절하게 관리를 해주어

피로 회복은 물론 힐링 충전까지 제대로 하고 가는 기분이네요.

이왕 마사지 받는거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에서

전문적인 마사지 케어 받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