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힐링케어!

by 제주길잡이 2023. 5. 15.

요즘 피로가 많이 쌓여서 간만에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어 찾은 제주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전신을 시원하게 케어 받고 왔는데요~ 

아로마 마사지에 스톤까지 이용해서 관리를 받아보고 왔습니다 !

허리통증, 어깨통증, 혈액순환, 부종을 개선해주기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답니다^^

피로가 많이 뭉쳐 있어서 힐링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보고 왔는데요! !부위별로관리를 

받아보고 왔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

아로마오일마사지, 피부관리, 맘스케어,

스포츠마사지, 발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저는 이중 전신 풀코스

관리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

아로마 관리는 A코스, B코스, C코스 그리고

VIP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중 선택하면 됩니다.

C코스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족욕부터 시작해서 머리

어깨, 등, 복부, 스톤테라피, 발마사지,

스트레칭까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먼저 족욕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이처럼 따뜻한 물에 발을 넣고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어 향기가 좋았어요

푹신한 침대에 누워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아로마 전신 풀코스 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

아로마 오일로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아로마 향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향기도 좋고 마음도 차분해 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심신의 안정을 찾아주는 기분이었는데요.

아로마 오일로 힐링 충전할 수 있었어요!

아로마 관리가 끝난다음에는 스팀타월로

전신을 꾹꾹 눌러주며 관리를 해준답니다

아로마 오일은 체내에 남지 않고 바로 소멸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데요. 오일 자체에 자연 치유 효능도

있어서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마사지와 함께하면 효과가 더 배로 된다고 합니다!

피부보습 그리고 비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모로 효능이 좋답니다 ><

다음으로 받았던 관리는 스톤테라피 관리 !! 

따뜻한 돌로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혈액순환이 잘되어 전신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은은한 조명까지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1:1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좋았어요!

공간자체도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누워서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굳어있던 몸이 풀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테라스트님에 손길이 전해지니 어때부터 

목 그리고 팔과 허리하체까지 전신이

시원하게 케어가 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주어 피로 회복 제대로 되는 느낌!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또 관리실 내부에는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노래까지 흘러나오고 있었는데요

여기에 더해져 아로마 향까지 느껴져 좋았답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기분좋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관리실은 커프실, 3인실, 단체실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평소 불편한 부분을

압조절을 하며 꼼꼼하고 친절하게 

관리를 해주어 관리 받는 내내 편했습니다 !

다리 쪽도 많이 뭉쳐 있었는데,

얼마나 시원하던지 와 제대로 관리 받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 불편하다고 느꼈던 부분들을 시원하게

캐어를 해주어서 경직되었던 몸이 서서히 풀리는 했답니다.

기계를 이용하지 않고 관리사님이 전부

손으로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셔서 정말 시원했는데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몸과 마음을 동시에

기분 좋게 풀어주는 테라피 였습니다. 

잠깐 받아도 효과가 자난 아니더라고요!

제주 서귀포 마사지에서

1:1 체형에 맞게 케어를 해주어

신체 피로감도 해소되고 안전하게

프라이빗한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피부보습에도 확실히 효과가 좋아서

몸이 부드러짐을 느꼈네요~

맞춤 관리로 힐링 하고 갔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