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에코랜드 근처 맛집 에코하우스 방문!

by 제주길잡이 2020. 4. 29.

 

제주 에코랜드 근처 맛집 에코하우스에 가보았어요

근처 여행을 하다가 들려보았는데요~

이곳에서는 흑돼지로 요리를 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요

근처 맛집을 찾는 도중 제일 평이 좋았고 후기가 많이 나와서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내부는 이렇게 화려하진 않고

한국식 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져 있답니다.

주변에는 나무들로 조성이 되어 있고,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져 있어요!

제주 에코랜드 근처 맛집은 에코랜드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요

가까운 거리에 있지요~? 근처 맛집을 찾는다면, 에코하우스로 가보세요!

옆으로는 유채꽃도 피어있구요, 의자도 있고 사진찍기좋게

잘 조성되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인증샷을 찍어보기 좋더라구요!

이렇게 알록달록한 색색에 예쁜 의자도 비치되어져 있었어요

일렬로 쭉 나열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아기자기 하고 예뻤던것 같아요

봄향기가 정말 가득 했던 에코하우스 이곳에서 먹는 식사는 정말 꿀맛일것 같아요

근처 동부권 관광을 하거나 에코랜드, 캐릭파크 등 갈 일이 있다면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내부는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테이블도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었구요!

조명도 역시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져 있어서 

모던한 느낌이 가득 멤돌았답니다. 이런곳에서 즐기는 식사는

정말 꿀맛일것 같아요^^ 저희는 여러명이서 가는거라서 

다양하게 주문을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에코정식과 그리로 메밀막국수, 흑돼지수제돈까스, 왕만두 이렇게 주문완료!

그리고 지금 에코하우스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해시태그에 팔로우하면 콜라와 사이다를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하고 좋았답니다.

에코정식은 돔베고기 그리고 게장, 된장뚝배기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메밀 막국수는 물과 비빔중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막국수는 두가지 맛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흑돼지 수제 돈까스도 먹어보았는데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또 담백하고 촉촉하게

튀겨져서 나와서 너무 맛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묵도 나왔답니다. 위에는 김가루가 숑숑 뿌려져 있었어요

짭쪼롬한 간장으로 간이 되어 있구요 묵도 맛있더라구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스며드는 맛이 정말 일품이였어요!

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와서 정말 제 입맛에 쏙 맞는것 같아요~

요런 반찬들이라면, 정말 밥 한공기만 있어도 금방 뚝딱!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깍두기도 나왔답니다.

네모 반듯하게 잘려져 있었어요. 고추가루도 뿌려져 있어서 맛이 일품

깍두기 김치는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일품이더라구요

메밀막국수는 두가지 맛으로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욕심쟁이거든요/ 두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조금조금씩 나눠서 먹기로 했답니다. 비주얼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위에는 계란이 올려져 있어요.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국물이 일품이었는데요

제 입맛에 정말 쏙 맞더라구요^^ 한입 호로록 먹었는데 얼굴에

미소가 번지더라구요^^ 비냉과 물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

이렇게 한상가득 차려졌는데요 밥상 비주얼 정말 굿이지요~?

요런 식사라면 정말 계속 먹어도 지겹지가 않을것 같아요!

그리고 모든 반찬과 메뉴들이 정갈하게 잘 나와서 더욱 

맛있게 식사를 즐겨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냉면은 정말 국물에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면도 적당히 잘 삶아져서 나와서 맛있게 한상 먹어보았네요~

흑돼지 수제 돈까스 입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져서 나왔구요! 

위에 사진 속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돈까스 소스는 이렇게 찍먹인 식으로 나와서

찍어서 먹으면 더욱 일품인것 같은데요~  저는 소스를 많이 찍어서

먹는 편이라서 리필 두번이나 해서 먹었던것 같아요!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안에는 타코야끼도 있어요!! 

돈까스 안에 타코야끼가 있는 곳은 처음 보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바나나도 있었는데요 마치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듯

얼굴 모양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ㅎㅎ !!

전복죽도 나왔어요~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고소한 맛까지 느껴졌던것 같아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굿!

맛있는 전복죽까지 먹고 난후 그리고 만두까지 먹어주었는데요

만두는 고기만두였어요! 고기가 정말 꽉찬 만두라서 맛이 굿굿!

이 집 음식은 정말 하나하나 간도 잘 되어 있고 맛이 괜찮은것 같아요

만두피가 얇게 되어져 있고 안에는

또 고기가 꽉 차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오물오믈 씹는데 퍼지는 만두에 맛이 정말 꿀맛탱!

혼밥하기에도 괜찮고 아이들과 즐기기에도 좋았던곳 같은데요

제주도 동부권 여행을 하다가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를 하시고 가시기 바랄게요

옆에는 카페가 있어서 식사와 함께 음료까지 즐겨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가정의 달도 다가오고 제주도여행을 많이 오잖아요

그런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유튜브채널! 바로 제주길잡이 입니다.

제주길잡이 유튜브에서는 제주도여행 정보는 물론 제주도 식당, 숙박, 관광지

무료 쿠폰을 주는 이벤트까지 하고 있는데요. 여행에 대한 즐거움이 가득한

채널이랍니다. 평일 오후 12시 30분 라이브방송 하오니, 시청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