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통갈치구이 풍미가 남달라!

by 제주길잡이 2023. 4. 4.

제주산 은갈치를 통으로 구워 식감과

풍미가 남달랐던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

아름다운 성산일출봉과 함께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인데요

화적에서 통갈치를 구워내 스페셜하게 갈치구이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멋진 뷰도 함께 해서 

성산 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한데요

모해식당에서 든든하게 한끼 식사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식당인데요

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넓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단체로도 많이 오는 곳인것 같더라고요!~ 

내부 분위기가 모던하면서도 쾌적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식사하기 좋았는데요. 

메뉴는 이렇게 한상 가득 상차림으로 푸짐하게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통갈치화덕구이, 통갈치조림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

푸짐한 세트 구성을 만날 수 있답니다.

갈치는 이렇게 화덕에서 통으로 구워내

더욱 맛이 일품인데요. 500~600도 고열에서 구워낸다고 합니다.

예쁜 화덕에서 구워서 나와 갈치맛이 더욱 일품에요

화덕은 식당 앞에 화덕존이 조성되어 있어 

살짝 구경해볼 수 있답니다

갈치는 이렇게 통으로 나와 비주얼이 좋았는데요

길다란 비주얼에 감탄 또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손질해준답니다

반찬은 무려 10가지 이상 나와서 상다리가 휘어질것만 같았어요

세트메로 주문을 하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는데요.

화덕에서 구워내 비주얼부터 식감까지 훌륭했답니다.

간도 딱 되어 있어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갈치는 밥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것 같아요.

통갈치 비주얼이 정말 반짝반짝 빛이났는데요

갈치도 큼직하고 살도 통실통실해서 정말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던것 같아요.

통갈치구이 세트에는 또 이렇게 흑돼지양념숯불구이도

나오는데요. 위에는 파가 올려져 있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서 나온답니다 ㅎㅎ 

밑반찬도 퀄리티 높게 되어있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잡채와 호박죽 그리고 각종 전까지

다양한 메뉴로 밥한공기 금방 뚝딱 했습니다.

서비스가 정말 장난 없더라고요 ><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 베스트 오브 베스트 랍니다.

파채가 들어가 있어서 파와 함께 먹으면 더욱 일품인데요

별미 중 별미 였답니다. 육해공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로 가득 했어요!

불향이 입안에 가득 맴돌아서 먹을수록 너무 맛있었어요

자꾸만 젓가락이 향하게 되더라구요 

완전 두툼해서 놀랐던거 같아요!

그리고 통갈치화덕구이세트에는 갈치구이만

있는게 아니고 갈치조림도 맛볼 수 있답니다.

제주산 은갈치가 토막나 들어가 있었는데요

살도 실하고 도톰해서 놀랐어요 !!

입맛없을때 먹기 좋은 구성이었는데요

1석 2조로 즐길 수 있었던 상차림이었답니다.

수다 떨면서 먹기 좋은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간에 간격도 넓었던것 같아요 ㅎㅎ !!

그리고 일출봉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제주 자연과 함께 즐기기 좋았는데요, 

주변 풍경이 참 아름다웠던거 같아요

일출봉에 웅장함을 식당 내에서 가득 느낄 수 있었답니다.

동부 코스로 빼놓을 수 없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식당 !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 풀세트 즐기러 모해 식당으로 가보세요 😊💕

확실히 화덕에서 구워 식감이 남다르답니다 :)

반응형

댓글